카드를 가지면 부모님을 모시며 거룩한 행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카드를 가지면 부모님을 모시며 거룩한 행동을 해야

선생님이 아홉 곳을 했구만. 여덟 곳이 끝나고 아홉 곳까지 했어요. 어머니가 9수를 했던 것과 맞았기 때문에 상대적 기준이 된다고 보는 거예요. 자기들이 말을 안 들어서 여덟 곳인데 아홉 곳을 만들어 놓았어요. 알겠나?「예.」책임자는 조를 잘 책임지는 것이 문제라구요. 자기들이 속한 곳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 일하는 데 있어서 언제든지 전부 다 허락 맡고 해야 돼요. 선생님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 알겠어요?

지금도 이 모든 전부를 선생님이 했다고 꿈에도 생각 안 해요. 하나님을 모시고, 하나님이 협조했기 때문에 됐지요. 또 아무리 그것을 하더라도 이번에 성인하고 살인마를 결혼시킨 것은 하나님이 선생님한테 명령을 못 해요. 나라까지도 그래요. 천주평화통일 나라를 하나님이 선포를 못 해요. 왕권 수립을 해주었기 때문에 그 일이 된 거예요. 아담이 타락해서 잃어버렸던 나라를 대신해서 선포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이놈의 자식들, 자기가 느끼는 느낌을 중심삼고 생각하면 벼락이 떨어진다구요. 알겠나? 다들!「예.」나이가 많든 적든 제멋대로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이제는 법에 순응해야 돼요. 그러니까 법에 순응할 수 있는 섭리적 공략을 위해서 카드를 만드는 거예요. 카드를 갖게 된다면 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 되고, 그러자면 행동이 거룩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존영이 들어갔다구요. 컬러도 내가 다 결정해 줬어요. 오렌지 컬러예요. 이름이 황선조야?「예.」

이것 미국 시민증 같구만. 이것을 만들면 가지고 다니라는 거예요. 이것은 수호신과 마찬가지예요. 영계가 따라다닌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거룩한 행동을 해야 돼요. 축복 중심가정 이름으로 함부로 기도하는 것이 아니에요.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그것 생각해 보라구요. 예수 이상, 재림주 이상이 되어야 돼요.

선생님은 80세에 이것을 찾았는데, 여러분은 선생님보다도 나이가 어리잖아요? 그게 자랑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이상 여러분도 탕감해 줘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청춘시대에, 40대 전후에 나라를 이룰 것을 놓쳐 버렸다는 거예요. 그 젊은 사람들이 나라를 이뤄 그 국민이 되어 가지고 충효의 도리를 다 행할 것이었는데…. 선생님이 젊은 시대에 못 했던 것을 여러분이 대신한다는 입장에 서 가지고 거국적인 국민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나? 2세들!「예.」

이놈의 어미 아비들의 책임이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붙들고 안 하면 후려갈겨서라도 달리게 해야 돼요. 선생님이 그래요. 미국에 가서 선생님 가정을 내버리고도 사탄세계를 몽둥이로 후려갈겨서라도 바로잡으려고 한 거예요. 그렇게 실행하겠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 응! 그러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