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요원이 국가와 국민을 대표하면 천주평화통일국에 입적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전체 요원이 국가와 국민을 대표하면 천주평화통일국에 입적해야

그러한 관점에서, 자기 일족에서부터 김 씨면 김 씨 전체, 박 씨면 박 씨 전체를 축복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축복한 기반 밑에서 중생식을 해줘야 되겠고, 그 다음에는 결혼 전 사람들에게는 부활식, 그 다음에는 영생식을 해줘야 돼요. 이 3대 축복 과정을 거쳐서 혈족이 달라져야 돼요. 사탄세계의 혈족을 넘어서야 된다는 거예요. 개인?가정시대에서 국가시대에서 천주까지 넘어서야 되는 거예요. 이런 때가 되어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2004년 4월까지 어떻게든지 나라를 아버지 앞에 봉헌해야 돼요. 그것이 2012년까지 전세계적으로 국가들이 가야 할 길이에요. 그래서 새로운 천주평화통일국으로 입적해야 돼요. 그런 시대로 넘어왔다구요. 거기에 위배될 수 있고 거기에 순응하지 않는 사탄세계는 자꾸 무너져 내려간다는 거예요.

그래, 나라를 보면 나라의 주인이 없다구요. 미국 자체도 주인이 없고, 어느 나라든지 전부 다 그래요. 그러니 미국과 한국도 정치적인 풍토에서 그러한 단계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것이 한국과 미국만이 아니에요. 한국?일본?미국을 중심삼은 전세계가 혼돈 가운데서 갈 방향을 찾지 못하는 것을 우리가 이번 기회에 자리잡아 주어야 돼요. 이상적 가정을 확대한 국가 형태로서 새로이 편성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