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안 되면 대이동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국가가 안 되면 대이동이 벌어져

누구에 대한 평이고 자랑이고 무엇이고 자기 갈 길을 알아야 돼요. 쉴 사이가 없어요. 선생님은 금년에 쉴 사이가 없었어요. 천일국을 선포해서 이제는 뭘 하겠어요? 카드까지 다 만들어 줬는데 말이에요. 할 수 없어서 전부 다…. 첫번 카드가 뭐라구요? 학습! 그 다음엔?「교습?선습!」3단계예요. 이 3년 이내에 전부 다….

이렇게 되어 가지고 원래는 120일까지 수련 받아야 돼요. 그것까지 힘드니까 40일수련, 21일수련, 7일수련, 3일수련을 받아야 돼요. 71일간 수련을 받고 시험에 패스해야 돼요. 그래서 나라에 입적도 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국민증을 주지 못한다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선생님을 대신하거나 참부모를 대신할 수 있는 씨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기후의 차이가 있고 환경의 차이가 있더라도 생명이 싹 트는 것이 날짜에 연장이 있고 자라는 것에 연장이 있을지 모르지만, 싹이 터 가지고 자라는 것은 틀림없다는 거예요. 열매 맺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잖아요?

누구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누구에게 욕심을 품지 말고 자숙해 가지고 자기가 가야 할 길을 알았으니 어떻게 빨리 가느냐 이거예요. 지금 그래요. 나라를 빨리 찾아 가지고 세 나라에 열매를 맺어야 돼요. 한 나라만 되어서는 안 돼요. 순식간에 세 나라가 되어야 돼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은 이미 대한민국이 안 되면 나라를 이룰 수 있는 준비를 다 해놓았어요. 여러분에게 준비하고 보따리 싸 가지고 명령을 기다리라고 그랬지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랬습니다.」자기의 거치적거리는 것을 전부 다 정비하라는 거예요. 조상으로부터 현재 자기가 인연되고 관계되어 있는 것을 전부 다 청산해 놓고 내가 돌아서서 미련 없이…. 롯의 아내가 소돔과 고모라가 멸망할 때 유황불이 내려서 야단이 벌어지니까 뒤돌아보다가 소금기둥이 된 것과 마찬가지가 되지 않아야 돼요. 떠나게 될 때 ‘잘 있거라, 나는 간다.’ 이래야 돼요. 자기 친척을 데리고 갈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밤낮 쉬지 말라는 거예요. 이번에 종족을 복귀하라고 그랬지요? 자기 할머니 할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의 할머니 할아버지, 또 할머니 할아버지, 또 할머니 할아버지! 결국은 할머니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 아들딸의 기준에 연결되는 거예요.

그것이 민족을 중심삼은 것이니 국가를 봉헌해야만 저나라에 국가가 가담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아무리 잘났더라도, 국가가 안 되면 아무리 여러분이 훌륭하더라도 못 가요. 그 대신 대이동이 벌어져야 돼요. 하늘이 가는 방향에 있어서 남미든지 어디든지 오라고 하면 가야 돼요. 안 가면 전부 다 탈락되는 거예요. 가는 사람들이 앞서는 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다 얘기했다구요. 한국에서 뭘 더 하겠어요? 안 그래요? 제주도도 내가 하자는 대로 했으면 세계의 복 받을 수 있는 제주도가 됐을 거예요. 미국의 군사기지를 만들려고 했어요, 벌써. 오키나와 대신으로 말이에요. 백악관의 군사 책임자가 그때 대령이었어요. 그 사람을 중심삼고 나라가 원하면 해보자고 한 거예요. 선생님의 말이 맞거든. 설득한 거예요.

여기서는 중국, 소련, 일본이 문제라구요. 문제는 아시아가 문제 아니에요? 중국과 소련과 종교권 인도까지! 제일 사람이 많은 데가 인도하고 중국 아니에요? 종교권 고질단지가 인도고, 물질적 고질단지가 중국이에요. 세계를 제패하겠다고 야단이에요. 소련은 별의별 이민족의 국가예요. 민족적으로 보면 가인 아벨이에요. 상충이 벌어지는 거예요. 미국하고 하나되잖아요? 그래서 내가 들어가야만 하나돼요. 초종교?초국가권으로 묶어 줘야 돼요.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선생님은 다 가르쳐 줬어요. 이제 영계까지 전부 다 해방해 주는 거예요. 여기에 훈모님 안 왔나? 이 사람들을 빨리…. 유교권, 불교권, 회회교권을 기독교와 같이 해 가지고 전부 다 전해 주어야 돼요. 신문사가 있으니 말이에요. 우리 책임을 하는 거예요, 이거. 책임을 하는 거예요. 한국 사람이 모른다고 할 수 없어요. 신문에 내는 거예요. 계속 전하는 거예요. 이것이 지금 몇 번째인가?「지금 다섯 번째인가 됩니다.」그것을 모른다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모른다는 녀석이 없을 거라구요.

요전에 대회 8일째 나온 사람들에게 축복받으라고 그랬지요? 중이고 무엇이고, 대통령이고 국회의원이고 다 3대권 내에 들어와야 돼요, 3대! 알겠어요? 축복이 뭐냐? 하나님이 1대, 아담 해와가 2대, 3대권을 연결하는 거예요.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3대권이 연결돼요. 그래서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갖다 접붙이면 3대권 국가 형태가 벌어져요. 이것이 네 나라가 되면 동서남북 사방을 갖춰 가지고 중심에 딱 서 가지고 모으면 하나의 나라 형태가 되는 거예요.

그것이 제일 쉬운 것이 해양이에요. 환태평양권 내에 들어왔어요. 여러분이 모르는 신기한 일이 있어요. 얘기를 안 하지요. 선생님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몰라요. 누구도 몰라요. 얘기를 안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