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생명은 일대로 끝나지만 혈통은 영원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사랑?생명은 일대로 끝나지만 혈통은 영원해

부자의 관계는 어떤 존재도, 어떤 역사도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형제의 관계도 변할 수 없어요. 왜 그러냐? 똑같은 사랑, 똑같은 생명, 똑같은 혈통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서구세계의 사람들은 얼마나 혈통이 중요한가를 모릅니다. 사랑과 생명은 횡적인 1대로 끝나고 영원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혈통은 영원합니다. 그것을 서구세계의 사람들은 모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서구세계의 사람들에게 뿌리와 같은 전통적인 칸셉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영국 사람이나 한국 사람들도 모두 다 똑같은 혈통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나 생명의 칸셉이 아니에요. 물론 사랑과 생명도 중요하지만 그것은 1대로 끝납니다. 그것들은 영원하지 않아요. 아무리 아름다운 여자와 남자가 결혼해서 부부가 되더라도 그 관계는 영원한 것이 아니라 1대로 끝납니다. 국가를 넘어서 우주까지 연결되는 것은 혈통입니다. 그 혈통의 관계가 확장되어서 국가와 세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그러한 전통적인 칸셉이 없습니다. 전부 다 개인주의자들이에요. 모두 다 내가 세계의 중심이라고 하는 개인주의예요. 하나님의 칸셉은 그렇지 않습니다. 피조세계의 절대적인 센터는 하나이지 둘이 아닙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민주당과 공화당도 변하기 쉬워요. 이것이 문제입니다. 그것은 형제의 칸셉인데, 부모가 없습니다. 그것이 기독교의 칸셉이지만, 통일교회에는 참부모의 칸셉이 있습니다. 영원히 부모는 숙명적이에요. 그 무엇도 그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거기에서 절대사랑?절대생명?절대혈통이 나오는 것입니다. 결국 모든 인류가 거기에 연결되어 가지고 형제?종족?국가?세계?우주,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으로 연결됩니다. 그것은 하나의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시스템입니다. 어느 누구도 그러한 기반을 바꿀 수 없어요. 일단 그렇게 정착되면 영원한 것입니다.

모든 인류는 영원한 사랑을 원합니다. 타락한 세계에는 그런 것이 없어요. 모두 다 영원한 가정을 원하지만, 미국의 가정들은 변하기 쉽습니다. 거기에는 센터가 없어요. 거기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어때요? 각양각색이라서 하나님과 연결될 수 없습니다. �! 하나님은 침을 뱉어 버립니다.

그러한 것이 확장된 세계가 지옥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변화시키느냐 하는 것이 종교의 목적입니다. 그런데 종교에도 전통적인 주류가 없습니다. 그 주류는 간단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합니다. 하나님의 이상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의 가정 기반, 종족 기반, 국가 기반, 세계 기반, 우주 기반 등 모든 것들이 마찬가지입니다. 그 무엇도 그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소위 그것이 지상천국입니다.

이 세계에서 누구든지 완성되면 자동적으로 영계의 완성으로 연결됩니다. 이 지상에서 완성해야 돼요. 그것이 영계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그 완성을 위한 것이 하나님의 모델적인 가정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