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의 종족적?국가적 메시아의 책임을 다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의 종족적?국가적 메시아의 책임을 다 해야 돼

그래서 금년을 총괄하면, 왕권 수립, 그 다음에 뭐예요?「조국 정착!」그 다음에는?「천일국!」이 모든 것을 선포했어요. 이 선포는 선생님이 선포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선포해서 천지부모가 선포한 것으로 세워 놓고, 천지부모가 선포했으니 천지부모의 자녀들의 선포다, 우리의 선포다, 자기의 선포다! 이럴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영계의 축복받은 모든 가정, 지상의 축복받은 모든 가정이 이 선포를 한국 땅에서 한 것을 중심삼고 총집결해 가지고, 유엔만 움직이게 된다면 회의해 가지고 세계의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자기 땅을 팔고 해서 한국 땅을 전부 다 인수받아야 돼요. 그러면 지금까지 여기에서 떨어진 사람은 어떻게 돼요? 가담하지 못한 사람은 보따리 싸 가지고 물러가야 돼요. 일본이라든가 미국이라든가 바꿔치는 놀음이 벌어져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

그러니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로서 통반격파의 충효의 도리의 말뚝을 박아 가지고, 어디 가더라도 앵커(anchor; 닻)와 줄을 걸어 가지고 미국에 와서 일하다가 언제든지 필요하면 가야 돼요. 자기의 사촌, 팔촌, 십촌, 친척들을 불러 가지고 대치해 가지고 일시키면서 자기는 조국광복의 종족적?국가적 메시아의 책임을 다 해야 된다구요.

통?반으로 돌아가야 돼요, 이번에. 알겠어요? 가서 꿰어 놓아야 돼요. 종족을 꿰고, 민족을 꿰고, 그 다음에는 나라를 꿰려니까 김 씨가 많으냐 박 씨가 많으냐, 많이 한 사람들이, 앞으로 중심 국가가 되면 중심 핵의 자리와 가까운 자리에 서는 거예요. 천리가 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걸 불평할 사람은 아무도 없지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이것을 여러분 것으로서 전수 받아야 돼요. 하나님의 것이요, 하늘나라의 모든 종교권의 것이요, 땅 위에서 그들과 하나되기 위해 지상천국을 바라는 우리들의 것이요, 만민의 것이에요. 이것을 선포했는데, 여러분은 그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될 이때가 됐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