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궁 성지예요, 왕궁 성지. (훈독 계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왕궁 성지예요, 왕궁 성지. (훈독 계속)

『……오직 하나님의 성품은 선이요, 사랑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성품을 닮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영계를 지나 더 아래로 내려오면 사방이 어둡고 침침하고 답답한 지옥이 나타납니다. 소름이 오싹오싹 들고 지저분한 냄새도 많이 납니다. 흉악한 모습을 한 영인들도 나타납니다. 서로 물어뜯고 혈기를 부리고 미워합니다. 어떤 영인이 한마디하면 덤벼들고 소리 지르고 때리고 난리입니다. 시체 썩는 냄새보다 더 지독하고 고약한 냄새도 납니다.』

지옥 가는 거예요, 지옥! 지옥 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세상에 이런 일이 없어요. 역사에 처음이라구요. 이게 거짓말이 아닙니다. 흥진 군이 아버지 앞에 보고하는 내용이에요, 하나님의 명령을 받아 가지고. 알겠어요?「예.」

불신하면 저나라에 가 가지고 불신했던 모든 천상세계의 현상들이 여러분의 가는 길을 완전히 막아 버린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 법은 용서가 없어요. 사정과 인정, 어떠한 사랑의, 애연의 내용이 통하지 않는 세계라구요. 법도와 원칙에 일치되는 세계이기 때문에 그 세계를 바라보고 우리가 출발 도중에 있음을 염려해야 되겠어요.

‘내가 어느 단계에 머무를 것이냐?’ 자기를 자평하면서 자기가 확정지을 수 있는, 미래에 천국 가느냐, 영계 여러 계층 계열의 어디에 머무를 것인가, 그걸 염려하면서 최상의 하나님이 원하고 참부모님이 원하는 천국 중앙 황궁지를 향하여 몸을 수양해 갈 수 있는, 정착지로 삼을 수 있는 보다 가중된 결의가 있어야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이런 자리에 와 가지고 졸고 이래 가지고는 안 되겠다구요. 정신 똑바로 차려 가지고 잘 알아들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