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부모님이 식구들을 멀리하기를 바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하늘은 부모님이 식구들을 멀리하기를 바라

이제는 부모님이 여러분과 만나 가지고 이런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요. 참석을 안 해요. 이제는 하늘의 명령이 쉬라는 거예요. 나타나지 말라는 거예요. 알 수 있게끔 가르쳐 주었어요. 너무 많이 가르쳐 주었어요. 되풀이하면 도리어 불신하니 멀리할수록 빛날 수 있는 자기 자신의 발전의 동기를 찾아갈 수 있는 것이 하늘이 염려하는 표준인만큼, 그 표준을 저하시키고 감축할 수 있는 선생님의 행동을 주의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너무 지나치게 가르쳐 줬고, 지나치게 보여 줬고, 지나치게 행동했으니 갈 날이 멀지 않으니만큼 피곤해 가지고 천국 오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쉬고, 마음 편안한 그런 환경에서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갈 길을 바로잡아 놓고, 바로잡아 가지고 축복할 수 있는 자녀들과 후대를 준비해 놓고 가야 될 선생님의 길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팔십 삼 세이니 언제든 가는 거예요. 내일이라도 부르면 가야지. 그러나 선생님이 자기 갈 날을 알고 있어요. 때를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과 가까이 가까이, 더 가까이하면 더 좋겠지만, 그러면 더 슬픔과 거기에 머무른 자리에 한을 가지고 갈 길에 어두움이 깃들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멀리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음을, 여러분을 사랑하고 여러분이 가는 길 앞에 지장 안 되게 하기 위한 하늘의 염려함이 있는 것을 고맙게 생각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저 구석에 있는 사람들, 알겠어요?「예.」참부모의 얼굴을 언제나 볼 수 있는 시대가 이제 없어요, 영계를 통해서 볼 수 있으면 모르지만. 영계에 가면 어떻게 하겠어요? 여러분 중에 직접적으로 영계의 사연 가르쳐 줄 사람이 누가 있어요? 여기 뭐 곽정환이 할 것도 아니요, 일본의 누가 할 수 없어요. 선생님의 특권의 계대를 상속받지 못했으면. 지금 현재 흥진 군이 상속을 받았어요.

이번에 내가 하와이를 떠나면서 지금까지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과 그 다음에는 하나님의 고향과 조국정착, 그 다음에는 천일국 선포와 더불어 백성….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는 주권이 있어야 돼요. 그게 왕권 수립입니다. 나라가 있어야 돼요. 조국정착이에요. 그 다음에 백성이 있어야 돼요. 그래서 하늘나라 입적 카드를 갖게 돼 있어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하늘 전권을 중심삼은 주권과 백성, 국민을 갖출 수 있는 천일국의 기반이 다 준비돼 있어요. 여기에 확정적인 자기 가치 결정은 여러분이 일족을 이제 얼마만큼 하늘 앞에 수습하느냐에 달려 있어요. 거꾸로 가야 돼요. 여기에서 올라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