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 신생(新生)의 권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 신생(新生)의 권한

자, 이제는 총생축헌납 봉헌시대가 됐으니 소생?장성시대, 완성시대를 넘어서니만큼 다시 180도 과거를 부정하고 바로 서라! 바로 서라는 것이 뭐예요? 바로 앉으라는 거예요.

자기들이 첫번 돌아간 대로 반대로 돌아왔지요?「예.」반대로 돌아서면 걸린다구요. 영계에 기록돼요. 다 사진이 찍혀져요. 안 하고 했다고 하면 저나라에 가서 전부 걸려 버려요. 자신 없거든 한 번 더 다시 돌아앉았다가 자기 혼자 바로 앉으라구요. 자신 없구만. 자신 없어, 이것들. 자신 없구나, 이놈의 간나들.

그랬으면 다 시정을 했으니까 제1차 타락, 제2차 완성했으니까, 제2차 아담시대 완성은 참부모 완성과 통할 테니까 바른 자리에 앉았으니 천일국 2년의 축복가정 승리의 패당으로서 등장했어요. 알겠어요?

이제 앞으로 입적할 수 있는 카드를, 천일국 백성으로 입적되어서 카드를 받게 될 때는 일본 사람이 아니에요. 일본 사람이 되어서는 안 돼요. 일본 땅에 있는 축복가정 아무개다 이겁니다. 그런데 한국인과 반대로 이름이 넉 자예요. 할 수 없이 해와의 나라니까 살아남기 위해서, 한국은 3수를 쓰는데 이것은 상대적으로 동서남북 네 기준을 썼기 때문에 이름 넉 자가 되었다 이거예요.

넉 자가 됐는데 그 이름 넉 자 된 것이 여자들은 성이 없어졌다구요. 그 남자한테 달라붙었기 때문에, 그 넉 자는 완전히 없어지고 사탄 편 동서사방을, 여자가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그릇된 것을 새로이 이름을 붙여 가지고 출생해야 할 것이 축복가정의 신생(新生)의 권한이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신생했으니 새로이 출발하는 권한을 갖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이제 여러분이 앞으로 천일국 뭐라고 하겠어요?「백성입니다.」백성인데 이름이 뭐예요? 축복가정 뭐예요? 오야마다니까, 작은 것이니까 커야 돼요. 나아야 된다구요. 오야마다, ‘작을 소(小)’ 자가 아니고 큰 대(大), 오오야마다여야 된다구요. 가려야 돼요. 그것은 누가 이름을 갖느냐? 여자가 먼저 가져야 됩니다. 축복가정 여자가 이름을 갖는데, 이름을 주는 데는 오야마다 색시면 오오야마다예요. 그리고 3년 동안 지도를 받아야 돼요. 알겠나?「예.」여자들이 싫은 모양이구만. 일본 여자들 박수 해봐요. 성명이 없잖아요? (박수) 알겠나?

그래서 앞으로는 일본 사람도 이름 넉 자가 되는 것이 좋은가요, 석 자가 되는 것이 좋은가요? 하나 둘 셋, 넷 없어요. 이름을 전부 다 갈아야 된다구요. 이름도 갈아야 되고, 성도 갈아야 되고, 말도 갈아야 되고, 문화도 갈아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가 가지고 절대 부모님 대신 하나님의 왕권 보좌를 모셔 가지고 백관대직 회의에 참석할 자격이 없어지는 거예요. 거기에 참석할 수 있는 국가 대표들이 권한이 있어야, 그 민족이 하늘의 왕족을 통해 가지고 종족 편성, 씨족 편성이 가능한 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얼마나 복잡하겠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일본 사람이에요, 무슨 사람이에요? 이놈의 자식들, 어디 사람들이야?「천일국 사람입니다.」그것 누가 가르쳐 줬어요?「참부모님이 가르쳐 주셨습니다.」참부모가 누구예요? 도적놈이지. 일본 나라 앞에는 도적놈이에요. 완전히 뿌리까지 뽑아서 본래의 주인 자리에 찾아가니, 도적질해다가 살던 것을 빼앗겨 원통해도 할 수 없다구요. 어미 아비가 원통해한다고 동정하면 그 동정한 패도 원통한 자식이에요.

이거 이씨로구나. 매맞을 일을 했지. 자기 엄마를 얼마나 못 살게 했어? 선생님 말 알아들었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