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준비를 하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갈 준비를 하고 있다

책임이 중요하다는 거예요. 탈락자들을 전부 다 복귀시키는 거예요, 복귀! 자기와 가까운 사람들을 원수와 같은 자리에서 보호하고 사랑한 거예요. 그래요. 평양에 있을 때 배반하고 떨어져 나간, 옥중에 있을 때, 내가 감옥에 있을 때 떨어져 나간다고 그 영이 흰옷을 입고 와서 말하고 떠나갔어요. 자기가 선생님을 모시지 못하고 세상 때문에 떨어진다고 눈물을 흘리면서 이별한 그런 사람들을 잊을 수 없기 때문에 다 찾아봤어요.

여러분에게 내가 1월 18일에 대해서 기도해 보라고 그랬어요. 그 기도가 무엇인지 모르지요? 비통한 사실이에요. 인간세상에서 인간을 믿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맹세하고 그렇게 뒤넘이친 사람이 그렇게 흘러갈 수 없다 이거예요. 그래서 요전에 그런 사람들이 미국 어디에 산다는 것을 알아 가지고 여비를 줘서 방문시켜 가지고 이런 때가 왔으니 옛날을 생각해서 이제라도 회생할 수 있는 길을 가면 좋을 것이라고 통고를 해줬어요. 다 용서를 해줬다구요.

그래야 뒤돌아볼 때 물이 흘러오더라도 내가 깊은 데 와 있으면 그 물이 서슴지 않고 흘러와서 소용돌이를 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물이 올 때 그냥 들어오는 것이 아니에요. 물이 이쪽으로 돌든가 소용돌이를 치면서 올라오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것이 힘이 없어서 소용돌이를 못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정비하고 있어요, 정비! 갈 준비! 가야지요? 여러분은 안 갈 자신 있어요? 이제는 대한민국을 버리더라도 대한민국은 살아요. 망하지 않아요. 내가 여기서 이런 선포한 기준을 중심삼고 언제든지 가눌 수 있는 거예요. 영계로 갔다가 다시 영계에서 돌아와 가지고 금의환향(錦衣還鄕)할 수 터전을, 환영할 수 있는 무리가 전체는 안 되었지만, 통일교회 사람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를 다시 새로운 나라로서 건설할 수 있는 거예요.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걱정을 하지 않아요. 걱정은 여러분 걱정이나 해요.

자주국 뭐라구요?「승리권시대!」승리권이 어떤 승리권이에요? 개인?가정?종족?민족… 8단계의 어떤 승리권이에요? 어느 승리권을 이루는 거예요?「8단계 승리를 하겠습니다.」나라의 승리도 안 되어 있다구요. 대한민국이 안 되어 있지요? 김 씨 자체가 책임 못 하면 273개 성씨가 책임 추궁을 받아야 돼요. 다 걸린다는 거예요. 그것을 싫다고 안 할 수 없어요. 그런 때가 됐는데…. 봄이 되면 씨를 뿌려야지 가을에 씨 뿌려요? 미친 녀석이지요.

그래서 초대 협회장부터 불러 가지고, 이번에 종씨를 전부 다 모아 가지고…. 그게 통일교회의 족장들이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한국의 족장들을 불러 가지고 교육하니만큼 통일교회의 족장들을 불러 가지고 같이 참석하라고 지시를 했다구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처음과 나중을 갔다가 이마를 맞대고 붙여야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 얘기를 해봐요.「맞습니다.」못 하고 못 붙이는 것은 틀어져 나가요. 천야만야한 지옥을 향해서 떨어지는 것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잇는 데는 둘이 없어요. 하나밖에 없어요.

*이노우에, 어디 가는 거야?「전화 때문에….」무슨 전화? 전화 왔어?「예.」꺼 버려! 중요한 선생님의 말씀 도중에 나가다니? 창피한 줄 알아.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놈의 자식들, 세상을 몰라! 어떤 자리인지. 그게 영계의 사진에 찍히겠나, 안 찍히겠나?「찍힙니다.」분위기를 깨뜨려 놓는 거예요. 책임 추궁을 받아야 된다구요. 똑똑히 알았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