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국 국민으로서 세워야 할 승리권을 갖추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자주국 국민으로서 세워야 할 승리권을 갖추어야

그것을 공짜로 인수받고, 공짜로 상속받겠어요? 미친 것들이지요. 자기들이 자주국이라는 말을 꿈에나 생각했어요? 다 만들어 줬어요. 자주국에 있어서 승리권을 다 허락했는데, 자유천지에서 그것을 못 하겠어요? 이놈의 자식들, 벼락을 맞아야지. 내가 가만 안 두어둬요.

최일두!「예.」최 씨나 때려잡아!「알겠습니다.」다들 그래요. 자기 조상들을 때려잡아야 돼요. 병이 났으면 병원에 업고 가야 돼요. 가문의 뼈라는 것은 천년 만년 변하지 않아요. 알겠어요?「예.」딱 그와 같은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그걸 살려 줘야 돼요.

흥진 군이 혼수상태에 있게 될 때 정신은 그렇지 않은데 사지는 다 살아 있어요. 그 흥진이의 생식기를 붙들고 내가 선서를 했어요. ‘네 생식기는 죽지 않는다. 내가 책임지고 혈족을 만들어 줄 것이다. 네 생식기는 죽지 않은 것이니 네 상대를 지상에 만들어 줄 것이다.’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국에 갈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세상에! 그러면서 잘 가라고 기도해 줬어요. 그 대신 내가 갈 길을 다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어요. 가서는 자기가 천년 만년 아버지의 신세를 갚을 길이 없어요. 그걸 알아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저나라에 가서 아버지 앞에…. 자기가 이런 자리를 꿈에도 생각지 않은 거예요. 상상도 못 한 세계에 아버지의 공으로 왔으니 아버지를 위해서 충성, 충성, 충성을 하더라도 부족함을 느끼고, 밤이나 낮이나 부모님의 올 날을 위해서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은 더 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요? 알겠어요?「예.」

그렇게 귀하기 때문에 생식기가 무서운 거예요. 그러니까 통일식을 해준 거예요. 통일식을 했다는 것이 무슨 얘기인지 모르지요? 7대조의 여자들이 여자 노릇을 못 했기 때문에 조상이 서지 못했으니, 여자의 책임과 남자의 책임 못 한 책임을 했다는 그러한 생식기를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 준 거예요. 그걸 선생님이 지금도 잊지 않아요. 기도하면서 심각했지요. 너의 육은 사라져 가지만 선생님이 살아 있는 한 연결시켜 가지고 너의 일족이 연결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신철이를 양자로 해준 거예요.

지금도 지상에 와서 살라면 와서 살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책임 소행이 있어요. 나라를 못 찾았어요. 알겠어요? 예수님도 이스라엘 나라를 찾아와 가지고 작달할 수 있어야 돼요. 가인 아벨이 굴복해서 하나되었으니 말이에요.

이노우에, 어디 가나? 그냥 못 가. 자주국 국민으로서 세워야 할 승리권을 갖추어야 돼. 가정을 완성해야 돼요, 나라를 위해서. 여러분은 가정이 완성되었다고 하기 때문에 나라를 찾으라고 하는 거예요. 완성됐어요? 몸 마음이 싸우고 있고, 선생님의 간판을 붙이고 가는 거예요. 몸 마음이 싸우지요?「예.」몸 마음이 싸워 가지고 돼요?

선생님은 그래요. 선생님은 마음이 하자는 대로 무엇이든지 해요. 못 할 게 없어요. 몸 마음이 하나된, 부부가 하나된, 아들딸이 하나된 입장에 세워 준 고마움을 알아야 돼요. 가정적 자주국, 가정 나라를 가정이 가져야 돼요. 그래야 국가 나라를 찾을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

기분 나빠 가지고 싸움을 하면서 나라를 위해 충신의 길을 간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남편은 중심자로서 책임져야 돼요. 보호해야 돼요. 육성해야 돼요. 3대 조건이에요. 가정이 잘되고 못되고는 남편에 달린 거라구요. 끌려 다니지 말라는 거예요. 수습해 가지고 동쪽에서 잘못하면 서쪽에서 밀어 줘야 되고, 그렇잖아요? 동쪽에 물이 마르면 서쪽에서 비가 오는 거예요. 서쪽이 마르면 동쪽에서 비가 오는 거예요. 세상이 그렇게 되어 있지요?「예.」

그래서 평준화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하늘과 내가 하나되어 평준화되어야 돼요. 수직이 없으면 평준화가 안 돼요. 원리대로 일해야 되고 원리대로 살아야 돼요. 원리 따로 생활 따로가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자주가(自主家)에서 자주국을 세웠기 때문에 이제는 승리권을 만들어야 돼요, 내 개인적 승리권. 하나님 앞에 가서 당당하게 보고할 수 있다구요. 가정을 중심삼고 축복 중심가정이라고 할 때는 보고하지요?「예.」보고할 때 나쁜 것은 빼고 좋은 것만 보고하나? 아침, 점심, 저녁 순서대로 내가 오늘 뭘 하겠다고 했는데 못 했으면 ‘못 했습니다. 내일 가서 보충하겠습니다.’ 하고 보고해야 돼요.

그래야 생산공장이면 손해난 것을 다음에 메울 수 있는 거예요. 손해를 메울 길이 없으면 그 공장은 없어지는 거지요. 망하는 거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 이치예요. 그렇기 때문에 책임자가 얼마나 심각해요?

선생님은 그런 생각을 할 때, 하늘땅을 생각할 때 자기 아들딸을…. 내가 지금까지 어머니에게 돈 한푼 살림에 쓰라고 줘 본 적이 없어요. 아들딸의 학비를 대라고 대줘 본 적이 없어요. 1973년부터는 예금한 예금통장이 있으면 꺼내 쓰라고는 했어요.

내가 돈을 받아쓰게 되면 전부 보고하라고 그래요, 매달. 옛날에 가미야마를 내가 이스트 가든에 있으면 직접적 관계해 가지고 책임자로 세웠기 때문에 보고를 하는 거예요. 얼마 얼마 썼다고 다 보고했어요. 그런 기록이 남아 있다구요. 그러니까 아이 아르 에스(IRS; 미국 재무부 내국세국)도 문 총재는 의인이라고 하는 거예요. 변호사를 통해 내가 그런 말을 듣고 있어요. 문 총재가 수억 달러 수십억 달러의 돈을 갖다 썼지만 한푼도 자기를 위해 쓰지 않았다 이거예요. 아이 아르 에스(IRS)가 증거하는 거예요.

그래, 미국 정부가, 시 아이 에이(CIA; 중앙정보국)가 증거하는 거예요. 문 총재를 미국에서 쫓아낼 아무런 무엇이 없다고 말이에요. 5년 형, 몇 년 형 이상을 받는다면 추방할 수 있는데, 추방 못 했어요. 추방할 조건을 정지시켜 놓고 판결했다는 거예요. 양심은 있었던 모양이지? 이놈의 자식들!

미국이 잘못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잘못한 거예요. 대한민국 백성들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 들어간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이제는 세계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