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이 가야 할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이 가야 할 길

……많은 사람들이 없어질 거라구요. 천상 지상이 하나돼 가지고는 하나님을 누가 효자로서 모시고 충신으로서 모시느냐, 누가 성인?성자의 모습으로서 하나님을 모셔 드릴까 하는 그 한이 남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래, 여기 앉아 있는 이 모든 사람이 어디로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예요? 생각해 봤어요? 무슨 책임을 남기고 갈 거예요? 자기 일족이에요. 자기 일족과 일국과 가야 할 세계와 천주, 하나님 해방이에요.

하나님의 해방은 온 역사적인 조상들의 해방을 말하는 것이고, 시대적인 혼란 세계를 해결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고, 미래세계의 희망적인 출발을 할 수 있는 것을 말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 이상 귀한 것이 없다는 거예요. 역사를 두고 바꿀 수 없고, 시대를 두고 바꿀 수 없고, 미래를 두고 바꿀 수 없는 그 길이 뭐냐 하면, 하나님 앞에 효자?충신?성인?성자가 되는 길이에요. 알겠어요?「예.」

돈이 필요해요? 돈벌이하는 만물이 없다구요. 만물 자체가 돈의 근본이에요. 만물은 주고받기만 하면 모든 것을 해결하게 돼 있어요. 그것이 안 돼 있기 때문에 이 제도가 사탄이 만든 제도라는 거예요. 이걸 때려부숴야 돼요.

위라는 것은 아래를 위해 있어요. 상하(上下) 하게 되면, 상(上)이라는 말은 하(下)를 중심삼고 하는 말이에요. 좌우(左右)의 우(右)라는 말도 좌(左)를 먼저 인정하고 하는 말이라구요. 태어나기를 주체는 대상 때문에 태어났고 대상은 주체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전후 관계도 전(前)이라는 말은 후(後)를 전제하고 하는 말이에요.

그러면 그 중앙에 설 수 있는 것은 무엇이냐? 상하를 위하고 전후?좌우 모든 것을 위할 수 있는 하나님이 원하는 창조이상의 정착지, 창조이상이 완성한 정착지라는 거예요. 그것이 뭐냐 하면 완성한 아담 해와, 심신일체가 된 아담 해와가 심신일체가 아니라 그 다음에는 개체적, 여성 남성 일체예요. 여성 남성이 부모면 부모일체만이 아니에요. 부모와 자녀의 상대적 관계, 가정을 중심삼은 부자지관계가 일체 되어야 됩니다.

참부모의 가정이 주체라면 온 세계의 가정들은 대상으로서, 모든 주체 대상으로 일원화되는 그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만이 충만하고 하나님의 생명과 혈통의 은사만이 충만한 것이 천상천국 지상천국이다! 아멘 해야 된다구요.「예.」알겠어요?「예.」

어디로 갈 거라구요? 역사를 구하기 위해서예요. 여러분 일족에는 제멋대로 결혼한 사람도 있어요. 그 다음에 시대를 구해야 돼요. 이 시대가 뭐예요? 계약결혼으로 범람한 타락한 맨 구덩이에 들어가 있어요. 이걸 구해야 돼요. 그 다음에 또 미래는 자신할 수 없어요. 미래는 캄캄한 천지, 지옥, 어두운 밤중에 떨어질 것이 틀림없어요. 미래의 후손을 구해야 할 책임이 있어요. 그것을 구하는 것이 가장 귀한 거예요. 그것이 메시아의 길이요, 종교의 길이요, 참부모의 길이요, 창조주 하나님, 우리 부모의 이상이요 주의라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어디로 가느냐? 딱 금을 그었어요. 상하로 가고, 좌우로 가고, 전후로 가야 돼요. 이래야 구형이 벌어져요. 의로운 하나님을 하늘 부모로 모셔야 하는 자식이 커 가지고 부부가 되는데, 부부가 돼서는 사랑을 따라 가지고 또다시 씨로 돌아가서 아들딸을 낳고, 그 아들딸은 또다시 새로운 씨로 나와 가지고 역사와 더불어 살다가 후손을 남기고 영계에 가는 것입니다.

후손을 남기고 영계에 가는 사람들의 지옥, 남겨 준 모든 후손들의 지옥, 미래세계가 전부 다 지옥화될 수 있는 이 엄청난 와중에서 타락의 후손으로 태어난 이 축복받은 축복 중심가정, 아담 해와의 본연의 자리에 서 있다고 생각하게 될 때, 역사를 책임져야 되고, 시대를 책임져야 되고, 미래를 책임져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