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혈통을 일심・일체・일념을 중심삼고 넘어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혈통을 일심・일체・일념을 중심삼고 넘어서야

타락을 알아야 돼요, 타락! 타락이 얼마나 무서웠다는 걸 다 모르잖아요? 말만 ‘타락, 타락’ 하지요. 핏줄이 잘못됐다는 거예요. 핏줄이 잘못된 것을 어떻게 가서 고치겠나? 핏줄이 잘못되면 죽이기 전에는 고칠 수 없어요. 그래서 핏줄이 잘못됐기 때문에 그걸 시정하기가 힘든 거예요.

손가락 하나를 잘라 가지고 거기에다 의수(義手)와 같이 손가락을 만들어 가지고 피를 통할 수 있게끔 해야 되는 거예요. 이게 숙명이에요. 거꾸로 소화해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수천년 세월이 걸린 거라구요.

타락에 대해서 무관심한 패들이에요. 자기의 피와 살과 뼈가 그릇 된 핏줄에 연결됐다는 거예요. 더럽혀진 피라는 거지요. 원수의 피예요. 이걸 정화해 가지고 하나님의 핏줄을…. 하나님의 핏줄, 그 한 때를 맞기 위한 것이 종교의 역사요, 구세주의 역사예요. 구세주의 역사는 장자를 통해 가지고 부모를 통해서 왕의 자리에까지 돌아가기 위한 거예요.

지금 우리가 하는 것이 마지막이에요. 축복 중심가정, 그게 그거라구요. 전부가 중심이에요. 그러니까 축복 중심가정이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중심을 하나 중심삼고 단결만 하면 수천 단계가 된다는 거예요. 수천 단계라도 머리와 꽁지가 떨어지지 않으면 꽁지가 가는 데 머리가 가고, 머리가 가는 데 꽁지가 간다는 거지요. 절대 일심・일체・일념입니다.

그러니 타락의 혈통을 넘어서기 위해서는 자기가 몸 마음이 하나되어서 일심・일체・일념을 중심삼고 넘어서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여기에 있잖아요? 일심정착(一心定着)! 일심, 하나님의 마음을 중심삼고 정착해야 돼요. 여기에 들어올 때 보면 ‘승한성취(勝恨成就)’가 있어요. 한을 이겨 가지고 성취! 그 다음에 여기에 들어오게 되면 일심정착이 있어요. 하나님의 마음을 중심삼고 정착해야 돼요. 하나님의 몸과 마음이 갈라지지 않았다구요. 일심과 일념! 하나님의 마음을 중심삼고 정착해야 돼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없잖아요?

한을 이겨 가지고 성취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에요. 뜻을 한 마음을 중심삼고 정착해야만 하나님이 행동을 할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행동을 못 해요, 자리가 없기 때문에.

그래, 금년 표어가 뭐인가?「‘천지부모의 이상인 자유 평화 행복의 천일국 안착 만세’입니다.」안착이에요, 정착이 아니고. 정착해 가지고 어디든지 정착 환영하게 될 때, 반대가 없다 할 때 안착하는 거예요. 자, 얼른 읽자!

이번에 국회의원들을 저것으로 가르칠 거라구요. 빨리 출판해야 돼요. 자!

『……아벨 된 미국, 아담 입장에 선 미국이, 유대교를 이어받은 제2이스라엘권을 미국이 잃어버렸기 때문에 미국 가 가지고 찾아와야 됩니다. 미국에 가서 만들어 가지고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이 아담 나라를 잃어버리게 했고 해와 나라를 잃어버리게 했으니까, 불란서를 전부 다 잃어버리게 했으니까 미국에 가서 찾아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다 끝났습니다.」곽정환, 기도하자. 그래서 여기에 선생님이 와서 고생하고 다 그래요. (곽정환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