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의 원칙은 부정할 도리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탕감의 원칙은 부정할 도리가 없어

꿈같은 얘기다! 저것으로 기독교 목사들을 교육을 철저히 시켜야 돼요. 예수를 바로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저런 얘기를 할 때는 정말 어려울 때예요. 선생님이 지상에 오래 산다는 생각을 안 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밝히고 가야 된다는 최후의 선언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저것을 빨리 출판 안 하나?「교정을 다시 조금 하고 있습니다.」빨리빨리 해요. 이번에 이걸 미국에서 써야 된다구.「번역은 다 끝났습니다.」기독교 목사들 앞에 이걸 알려줘야 돼요.「예.」예수를 어떻게 알았나? 예수가 뭘 하러 왔는지 모르고 있잖아요? 재림주님이 와서 뭘 해야 될 것인가, 다 알아야 돼요. 이걸 알아야 돼요. 저 기틀을 만들고야 축복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어머니를 택정하기가 그렇게 쉬운 게 아니라구요.

저게 사실 얘기 같아요, 꾸민 것 같아요?「사실입니다.」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탕감의 원칙은.「창조원리를 이해하면 예수가 오셔서 가야 할 길을 원리적으로 아버님이 말씀하신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그런 선생님이 일생 동안, 팔십 생애, 전 생애를 통해서 고생했어요. 젊은 놈들이 새로이 각성해야 돼요.

*오늘 일본 선교사들이 몇 명이나 왔나? 번호 해보라구요.「오늘 선교사가 뉴욕에 들어옵니다. 미국에서 만물복귀를 하고 있는 멤버들이 있습니다. (에리카와 회장)」미국에서?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하이. 미국에서 기동대활동을 하고 있는 20명….」「부인기동대가 있습니다. 부인기동대원이 40일씩 헌신하는데, 오늘 40일이 끝나는 날입니다. (양창식 회장)」아, 그래?「예.」그래, 전부 다 그 사람들, 선교사들, 부인들은 번호해 보라구! (차례로 번호함)「30명입니다. 선교사가 열네 명이고요, 또 40일간 부인기동대 활동 마치는 사람이 열여섯 명, 전체 30명입니다.」31명이야?「30명입니다.」30명! (식사하시며 보고를 들으심)

「아버님께서 가끔 예수의 혈통복귀 과정에 예수와 마리아의 관계를 말씀하셨는데 잘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오늘 말씀에 전체가 종합적으로 잘 나와서 깊이 이해했습니다. 인간적으로 생각하면 이해하기 어려운 깊은 말씀입니다. (양창식 회장)」

친족상간관계를 사탄은 프리 섹스로써 이용하는 거예요. 참 사탄이 지혜로워요. 혈통복귀가 얼마나 어려운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나 어디나 선생님의 문을 통하지 않으면 천국 갈 자가 없어요. 저 내용을 알면 레버런 문이 재림주가 안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지요. 그걸 알면 참부모는 정한 이치예요.

그래, 영계에 간 사람이 재림해야 된다는 거예요. 천사장의 몸뚱이를 이어받은 그것이 축복의 조건을 갖춰 가지고 축복받아야 돼요. 그런 후에는 천사장의 가정이 아니에요. 가인가정이에요. 재림주의 몸뚱이를 이어받아 가지고 동생의 자리에 서서 지상에 돌아가는 거라구요. 저런 내용을 알아야, 혈통을 그렇게 전수해 준다는 것을 알아야 축복이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