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년 1월 8일 전에 가인 아벨 셋이 하나돼 아담의 대관식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명년 1월 8일 전에 가인 아벨 셋이 하나돼 아담의 대관식을 해야

그렇기 때문에 몽골리언 혈족과 그다음에 초종교 초국가가 하나된 아벨권을 중심삼고 형제의 자리에서 어머니가 하나되어 출발적 기준이 본래는 타락했던 여기에서는 개인적 가정이지만, 그 타락했던 기준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기준을 중심삼은 하나님의 핏줄을 중심삼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 판도 위에 올라왔지만, 한 가정을 중심삼고 본연의 기준을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가정에서 이것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하나님을 쫓아내고 참부모를 쫓아낸 혈통이 가정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이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가인 아벨이 하나돼 가지고, 전세계 기독교 종교권, 가인 아벨이 하나돼 가지고 사탄세계 가인권 형님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해야 돼요. 이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드는 것은 누가 하느냐 하면, 성신과 여자들이 해야 되는 거예요, 여자들이.

그래서 둘이 하나돼 가지고, 여자가 가인 아벨을 중심으로 묶어 가지고 에덴의 가정에서부터 쫓아냈던 아담을 모셔들이기 때문에 하나님과 참부모가 하나돼 가지고 비로소 가정 정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거기에서부터 하늘땅에 지상?천상천국 이상이 완결되는 거예요. 알겠나?

그렇기 때문에 이번 달은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 대회에 참석했던 모든 사람들이 이 뜻을 알아 가지고 돌아가자마자, 지금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의 각 나라의 대표로 세운 것은 아시아인들 위주로 돼 있기 때문에 주로 한국과 일본 그다음에 이제 축복받은 몽골 족속들을 전부 다 해 가지고 하나된 거기에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어머니가 복귀한, 탕감한 이후에 그다음에 하나님과 참부모를 쫓아냈던, 한 가정에서 쫓아냈던 이런 복귀 과정에 있어서 지상?천상천국의 부모의 자리에 서 가지고 가인과 아벨, 셋이 하나된 그 자리에 있어서 모셔들이는 이 대관식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명년 정초에 3일 이내에, 그러지 않으면 7일 전까지 이 대회를 끝마쳐야 돼요. 그러니까 전부 가서 이제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 책임자도 그렇고, 그다음에 우리 교회 책임자도 하나씩…. 누가 이걸 지도해야 되느냐 하면, 아벨이 지도해야 돼요, 아벨이. 지금 현재 초종교 초국가권에 서 있는 아벨이 하나돼 가지고 죽인 형님을 어머니의 권고로 말미암아, 또 어머니는 참부모의 권고로 말미암아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된 자리에서 그다음에는 대관식을 하는데, 하늘땅에 지상?천상천국 위에 비로소 대관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끝나는 거예요. 알겠나? 완전히 정리되는 거라구요.

그런 뜻이 있기 때문에 천일국 4년에 이걸 맞춰 들어가야 되기 때문에 새해를 중심삼고 7일, 8일을 넘어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 될 수 있으면 12월 30일까지 이것을 맞춰 가지고 새해를 맞으면 더더욱 바람직한 것이지만…. 부모님이 축복받은 날이 4월 11일이니까 그 11일이라는 것은 탕감세계의 전체를 대신한 환원시대에 들어오는 것이에요. 6천년 1일이라든가 출발할 수 있는 이것이 돼야만 이제 천일국 5년부터는 우리가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되면 나라를 찾기 위해 본격적 조직 편성을 안 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나? 하나님의 권한을 세워 가지고 그것도 처리할 수 있는 이 중요한 기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