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가 끝나고 법적 치리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가 끝나고 법적 치리시대가 온다

오늘 아침에 전화한 것 다 들었으니까 무슨 얘기인지 알고, 놀음놀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 거예요. 원리가 그래야 깨끗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알겠나?「예.」

아담가정이 한 가정이 아니에요. 거기에서 하나님을 쫓아내 버렸어요. 종적인 부모, 횡적인 부모를 쫓아내 버렸으니 지상?천상천국 세계적인 도상에 있어서 그 위에 올라와 가지고 탕감을 다 해야 돼요. 부모가 잘못했으니 부모가 올라와서 거기에서 이것을, 하나의 아담과 하나의 해와가 아담가정과 같은 입장에 서서 세계 천상천국 지상천국 위에서 이 일을, 원리를 마침으로 말미암아 개인적인 가정에도 맞고, 나라의 기준에도 맞고, 세계의 기준에도 맞고, 하늘땅에도 전부 맞는 거예요.

그마만큼 부모님이 고생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아담의 가정 단계도 못 넘은 자리에서, 가정 단계도 탕감이 없는 자리에서 타락해 버린 것이, 자유 환경같이 그런 것이 세계를 걸어 낸 거예요. 여러분 마음대로 하게 되면 여러분의 역사적인 모든 죄상을 어디에서 용서 받느냐? 뿌리부터 넘어갈 때는 영원히 돌아올 수 없기 때문에 이건 땜을 때워 버리고 이 무한한 세계, 공간세계에 차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관성에 의해서 돌게 되면 타 버려 가지고 없어지는 거예요. 지옥에서 ‘하나님! 참부모님! 우리 가정을 도와주소!’ 해도 안 돼요. 부모들이 탕감할 수 있는 선한 기준이 없으면 부모들까지 한 통에 몰아넣고 때워 버려 가지고 날려 버리는 거예요.

하나님이나 참부모가 그런 꼴을 보고 싶겠나? 구원섭리가 끝나는 거예요. 알겠나?「예.」법적 시대예요. 완전히, 어느 누구든지 완전히 법대로 처리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6세, 17세 전에는 법에 걸리더라도 용서…. 여기도 소년형무소가 있지요?「예.」그런 원칙에서 지금까지….

그 위에서 선생님이 40년기간을 탕감했으니 40세를 중심삼고 오십을 넘기 전까지는 잘못했더라도 선생님이 저나라에 가서도 용서를 하려고 하는 것인데, 해방 후에 지금 몇 년이야? 59년이지? 1년만 하면 60년이 돼요. 육갑을 중심삼고 60년이에요. 명년, 5년 4월 달을 넘어선다면 6년까지 넘어가기 때문에 5년 6년이 선생님은….

부모님이 결혼한 것이 4월 11일이지? 4수에 재출발수예요. 4수를 넘어서야지? 환원수. 3수를 넘어서야 돼요. 3수는 뭐냐? 아담가정의 아담 대신, 예수 대신, 재림주까지 3수예요. 하나예요. 여기에서 고장난 것은 전부 다 선생님이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천일국 4년 4월 11일, 이게 그 한계예요. 그러니까 5년 4월까지 연장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명년 초하루에 할 것인데 11수가 됐기 때문에, 새해에 11수를 넘지 않기 위해 11일 이내에 이 일을 해결할 것을 지금 지시한 거라구요. 해 봐요. ‘법적 시대 환영한다.’ 해 봐요.「법적 시대 환영한다!」그런 때가 오는 거예요. 무조건 용서하는 시대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가 책임져요, 부모가. 이제부터 나타난 것은 여러분의 종족적 부모가 책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