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서기 전에 자서전을 써서 미리 고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국가가 서기 전에 자서전을 써서 미리 고백하라

그래서 이제 자서전을 써야 돼요. 가정을 중심삼고 어머니 아버지, 사위기대, 아들딸이 열이면 어머니 아버지하고 열두 사람이 합해 가지고 써야 되고, 어머니 아버지가 아는 이상 자기가 숨겼으면 다 밝혀서 써야 되는 거예요. 이거 안 하면 저나라에서 그것이 여러분의 갈 길을 막아요.

그래서 국가가 서기 전에 자서전을 써 가지고 미리 고백하라는 거예요. 사실대로 드러내 가지고, 자원해서 자수해 가지고 고백하게 되면 3분의 1의 형을 면할 수 있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부모와 일족이 잘못한 것을 벌금이라든가 이런 것으로 쳐 가지고 물게 된다면 벗어날 수 있다구요.

그런 시대가 무서운 시대가 아니에요. 좋은 시대예요. 왜 좋은 시대냐? 몸과 마음이 하나돼 싸우지 않아 가지고 가정에 화평의 재료들이 된 것은 천국 건설에 재료가 되기 때문에 슬픔이 아니에요. 해방될 수 있는 재료예요. 원료예요. 알겠나?「예.」

법이 무서운 게 아니라구요. 법은 뭐냐 하면 여러분을 보장하는 거예요. 미국 같은 나라들은 말이에요, 어느 누가 낚시질하더라도 옆의 누가 고기 두 마리면 두 마리가 하루에 잡는 양인데 세 마리만 잡아도 재까닥 보고해요. 그런 훈련이 돼 있어요.

경찰도 언제 자기 집에 부르면 출동하는 거예요. 그래요. 경찰이 뭔가? 개인을 보호해 줘요. 남자 여자 개인을 보호해야 되고, 어린아이들도 그래요. 부모가 어린아이를 때린다는 것을 보고하게 되면 경찰이 동원해 가지고 아기를 보호해요. 아기를 만나기 위해서는 자기가 자술서를 써 가지고 ‘나는 이렇게 한다.’고 해야 돼요. 그래야 부모도 자기 아들딸을 대할 수 있어요. 그러지 않고 만나면 걸려요. 미국 국민이 법을 지키는 데 있어서는 지금까지…. 그걸 알아야 돼요.

선거하는 것도 그래요. 돈 같은 것을 여기서는 마음대로 수십억을 주고받더라도 괜찮지만, 1백 달러, 단체면 1천 달러, 그 이상 허락하지 않아요. 걸리면 회사가 날아가고 가정이 추방당하는 거예요. 알겠나?「예.」

사랑도 법에 의해서 보호를 받아요. 알겠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한 승리한 모든 것도 사랑으로 말미암아, 믿음으로 말미암아 복종한 자기들이 보호할 수 없어요. 법에 의해서 보호를 받는다! 알겠어요?「예.」

오관의 보는 것, 냄새 맡는 것, 먹는 것, 듣는 것…. 남몰래 숨어서 들어도 법에 걸려요. 손도 그래요. 무얼 주는 데는 바른손으로 줘야 할 텐데 왼손으로 주면 법에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