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비밀을 생명시하고 반대하는 세계를 밟아 치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비밀을 생명시하고 반대하는 세계를 밟아 치워야

그렇기 때문에 내가 더블유(W) 부시가 두 번씩 만나자고 약속했지 만 안 만났어요. 내가 가 가지고 ‘미국 대통령, 나 도와주소! ’못 해요. 안 그래요? 하나님이 말한 세상을 구할 수 있는 주인이요, 메시아요, 종교권을 구해 줘야 되고, 이스라엘이 실패한 모든 것, 히틀러가 유대 인 6백 만을 죽였지만 다른 종교까지 하면 1천2백 만 이상 죽여 버렸 다는 거예요. 그들을 구해 줘야 돼요. 종교권을 말살한 거예요.

나 한 사람도 안 죽이면서도 세상 고생을 누구보다도 더 많이 했어 요. 히틀러까지도, 무솔리니 도조, 마르크스, 레닌까지도 해방 다 해 주지 않았어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족도 해방 못 해 주고 어떻게 천 국에 가? 단일 일족이지?

송영석!「예.」몇만이야?「송가가 63만입니다.」그거 단일이야. 그것 만 한 단일 성씨야.「예. 단일입니다.」그러니까 송씨 동족 하면 송씨 중심삼은 단일 종족이지, 여러 가지 합해서 안 된다구. 여러분 단일 일 족을 축복하라 했으니 단일 성씨를 말하는 거지, 전체 동족이 아니에 요. 그렇게 구별되어 있다구요. 그러니 확실히 축복 안 하면 안 되게 돼 있어요.

282 그거 안 하고 가 보라구요. 선생님이 그거 전문이에요. 벌써 누가 얘기하는데 한마디만 틀리면 시정해야 돼요. 원고를 내가 다 자리도 잡아 주고 하면 그걸 중심삼고 세 번 네 번 시정해 가지고 교육해서 가르쳐 주지 않으면 보통 사람들이 알 게 뭐야? 하늘의 비밀과 땅의 비밀인데그비밀문서를알수있나? 그러니까공부안하면안돼요. 제일 귀한 거라구요. 알겠나, 모르겠나?「알겠습니다.」

놀고 싶으면 놀라구요. 놀고 싶어 노는 사람들은 암만 대통령의 아 들딸이고 자기가 권세 집안의 아들딸이라도, 하버드면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대학의 법에 학박사 공부를 못 하는 사람 앞에 하 버드면 하버드 학박사의 자리에 동참해서 살라는 법이 없어요. 떨어지 게 돼 있지.

마찬가지예요. 세상은 모르는 가운데서 문 총재가 하늘의 비밀을 풀 어 가지고 교육받는 자리에서는 그것을 생명시하고 반대하는 세계를 밟아 치우고 그 위에서 날겠다고 하는 사람만이 남아 있지. 그렇기 때 문에 어머니 아버지 중에 통일교회에 대해서 반대 안 한 사람이 어디 있어요?

어머니 아버지한테 통일교회에 간다고 반대받은 사람 손 들어 봐라. 뭘 바라봐요? 자기 마음보고 물어보지.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했어요, 안 했어요?「했습니다.」손 들어 보라는데 왜 손 안 들어? 이 쌍 간나 자식들! 욕을 먹어야 뉘시깔에 눈곱이 끼어 가지고 눈물을 흘리면서 손 드는 거예요.

별의별짓다하지않았어요? 밤에자다가담넘어다닌거예요. 처 녀고 남자고 오누이와 같이 손을 붙들고 담을 넘은 거예요. 담을 넘어 가야 할 때 오빠가 고임돌이 돼 넘겨 주고, 넘어가서는 누이동생이 다 리를 내 가지고 오빠를 넘어가게 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오누이가 합해 가지고 쫓겨나고 반대받은 사람이 얼마나 많아요?

송영석도 반대받았나?「예.」그래, 아버지가 반대하다가 죽었나? 283 「나중에는 복귀돼 가지고 축복받고 죽었습니다.」받고 죽었어?「예.」 이마끼리 받으면 아들을 망쳐 놓고 죽었구만. (웃음) 네가 사범학교 나와서 선생 될 것을 선생 다 버리고 쫓겨났다고, 어머니 아버지가 잘 살게 하기 위해서 아들을 공부시켜 가지고 부모 앞에 효도할 줄 알았 는데, 효자가 뭐야? 통일교회에 보따리 싸 가지고 도망가니 쫓아와 가 지고 얼마나 야단하고, 그런 역사가 다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