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만큼의 지혜를 따라가자는 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만큼의 지혜를 따라가자는 교회

그러면 통일교회는 어떻게 가야 되느냐? 실질적인 문제로 들어와서 통일교회 교인들은 어떻게 가야 되느냐? 통일교회를 지도하는 책임자인 문선생이라는 사람은 대학 교수든, 선생이든, 잘난 사람이든, 못난 사람이든 몽땅 합쳐 가지고 죽으라고 내몰아야 됩니다. 누구를 위해서? 통일교회를 위해서 죽으라고 하게 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이치에 안 맞아요. 그럼 통일교회 교인들은 누구를 위해야 되느냐? 하나님이 소망하시는 이상(理想)의 나라를 위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소망하시는 이상의 나라가 이 땅에 있어요? 없다구요. 하나님이 소망하시는 이상의 나라를 위해서 통일교회 교인들을 희생시키는 것이 선한 일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여기에 이의가 있어요, 없어요? 이의가 있는 사람은 손들어 보세요. 내 하나 물어 보게요.

그렇게 해서 통일교회가 망한다면 선생님의 목을 자르라구요. 망하는 것 같지만 결과는 어떻게 된다구요? 망하는 것이 아니라 그 고개만 넘는 날에는 뒤집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돌아가던 것이 꺼꾸로 뒤집어진다는 거예요. 고기압이 될 때에는 바람이 모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저기압의 경계선만 넘어서는 날에는 뒤넘이치는 것입니다. 그런 놀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라는 사람은 어떠한 생각을 갖고 있느냐? 대한민국만을 잘살게 하려는 생각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을 희생시켜서라도 세계를 구하겠다는 사상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기분 나쁜 패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그렇게 하더라도 대한민국이 세계를 구하는 날에는 대한민국은 세계의 중심국가가 되는 것입니다. 중심자가 된다고 그랬지요? 중심자가 되지 말라고 해도 중심자가 되는 것입니다. 주관자가 되지 말라고 해도 주관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일 빠른 길이기 때문에 이 길을 취해서 나가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지혜로운 사람이다」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얼마만큼 지혜로운 사람이냐? 하나님만큼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하나님만큼 지혜롭다고 하니까 '야, 이거 하나님만큼 지혜롭다니' 할지 모르지만, 사실 그렇다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그 길을 따라 나왔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망하지 않고 끄떡없이 당당코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한테 '나를 위해서 당신이 있소?' 할 때, '그렇다' 하게 만들 수 있는 지혜를 따라가자는 것이 통일교회 패들입니다. 패라고 말하면 좀 이상스럽지만 패들입니다. 패라고 말하는 것이 실감나거든요. 많은 패들 가운데 으뜸가는 패라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

완전복귀는 내 개인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밥을 먹어도 자기를 위해서 밥을 먹는다 하는 패는 완전복귀의 길을 못 가는 것입니다. 밥을 먹어도 세계를 위해서 먹자, 일을 해도 호미 자루로 땅을 파지만 세계를 위해서 판다는 사상을 가져야 합니다. 물론 무엇이든지 나라를 위해야 됩니다. 나라를 찾은 후에는 세계를 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나라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라구요. 통일교회는 나라를 찾기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이러한 사상에서만이 완전복귀의 길이 열리는 것이지 그 가외에서는 그 길이 있을 수 없습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보는 관은 그렇다는 것입니다. 나 자신도 그렇게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밥을 먹어도 오늘은 내가 무엇을 위해서? 세계를 위해서. 이 나라를 위해서, 이 세계를 위해서 먹고 자는 것이다. 알겠어요? 그것이 여러분 앞에 본이 못 되거든 통일교회는 거꾸러지는 것입니다. 이걸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은 여러분에게 빚을 지려고 하는 사나이가 아니라구요. 일생 동안 빚을 지우고 살았다구요. 그것이 달라요.

여러분을 고생시키더라도, 통일교회 교인들을 깨깨 고생시키더라도 삼천만 민족을 구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거 기분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 그래서 입은 옷도 벗으라 이거예요. 있는 것 다 빼앗고 고생시키는 거예요.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전체를 희생시키고 나서야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풍조가 이 민족에게 사상으로 심어지면 북괴가 무서워요? 김일성이 무서워요? 이놈의 자식들. '너는 너를 위해서 국민을 착취하고 너를 위해서 국가를 유린하는 입장에 있다. 그건 오래 못 갈 것이다. 그 반대의 존재가 나올 때까지 하나님은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 이런 놀음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