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은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교회를 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2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은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교회를 지어야

뜻을 알고 축복받은 가정이라면, 축복가정은 씨족적 메시아가 되라고 했기 때문에 자기 집을 짓기 전에 교회를 지어 놓고 방 한 칸이라도 가려 가지고 살아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20명을 전도하고 교회 하나 세워 놓고 돌아오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렇게 말한 것이 생각나요, 안 나요?「생각납니다」 그러지 않고는 때가 되더라도 여러분들에게 집을 못 지어 줍니다. 돈이 썩어져 가더라도…. 세계를 위해 도와주면 도와주었지…. 그걸 도와주면 새 새끼 만도 못한 사람이 된다는 거예요.

선은 무엇이냐? 신세를 지는 것이 선이냐, 신세를 끼치는 것이 선이냐? 어떤 거야? 신세를 끼치는 게 선이기 때문에 남 앞에 신세를 끼치고, 교회 앞에. 하늘 앞에 신세를 끼치려니 교회를, 공적인 건물을 지어야 되는 거예요. 이것이 신세를 끼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종족적 메시아가 되기 위해서는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교회를 지어 그들의 대장이 되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러지 않고는 종족적 메시아가 못 되는 것입니다. 교인들을 동원해 가지고 교회를 짓는 것은 괜찮다구요. 이스라엘 민족을 동원하고 유대교를 동원해 가지고 예수님의 궁전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알겠지요?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얘기가 상당히 길어졌구만. 저녁 먹었어, 안 먹었어?「안 먹었습니다」 처음 온 사람 손들어 봐. 그 앞에 그 누구야? 생기지도 못한 녀석이 졸고 있구만. 편안하지? 응? 미욱하고 못생긴 녀석이니 그럴 거라구. 미욱하고 천치 바보 같은 녀석들은 그럴 거라구. 뜻이고 무엇이고 모르는 녀석들은 그럴 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