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하나님의 참뜻을 이루기 위해 나타난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하나님의 참뜻을 이루기 위해 나타난 통일교회

그러면 하나님이 축복할 수 있는, 희망을 남겨 줄 수 있는 단체, 혹은 가정이 있느냐 할 때, 그렇지 못한 것을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책임자가 필요한 이때에 있어서 그 책임자를 보충하고, 또 그것을 표방해야 할 것이 누구의 사명이냐? 우리들이 그것을 사명의 책임 요소로서 지적하고 출발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은 미국에서 선출되어 왔다고 보는 것입니다.

미국에 널려 있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 가운데는 상원의원의 동생이 있을는지 모르고, 친구나 혹은 아들딸도 있을지 모릅니다. 또한, 교회 목사의 아들딸도 있고 가정에서 사랑받는 아들딸도 있지만, 그 모든 것을 버리고 뛰쳐 나와 가지고 새로운 그 무엇을 각오하고 나선 무리가 미국에 널려 있는 통일교회 교인이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들보다 낫기 위한 내가 되고, 그들의 책임을 내가 대신 완수할 수 있는 책임자가 되기 위해서 뛰쳐 나왔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우리 자신들이 문제 되는 것이 무엇이냐? 미국 정부에서, 교회에서, 가정에서, 사회에서 하나님이 떠났다는 사실을 볼 때, 우리가 하나님을 어떻게 모셔들이느냐 하는 문제가 당장 해야 할 중요한 책임 문제의 제1조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떠나셔서 망한 운세로 들어갔기 때문에 하나님을 다시 모셔들여야만 흥할 수 있는 운세로 다시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어떻게 모셔들이느냐 하는 문제를 책임진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라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이 생각할 때 여러분의 가정에 하나님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여러분의 사회에, 혹은 교육 기관에, 혹은 여러분의 교회에, 여러분의 정부에 하나님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러면 여러분 자신에게는 하나님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있습니까, 없습니까?「없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과 같잖아요?

이제 미국을 살리는 것은 미국을 그리워하는 이상 하나님을 보다 가치 있게 모시는 것입니다. 또, 교회에서 하나님을 모시던 이상 보다 가치 있게 모시는 겁니다. 가정에서 하나님을 모시던 것보다 가치 있게 모시는 겁니다. 개개인이 보다 하나님을 가치있게 모실 수 있는 길을 어떻게 개척하느냐 하는 것이 미국을 구할 수 있느냐 없느냐 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명확한 사실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찾아가는 가정에 하나님이 없거들랑 하나님을 모시고 가야 되고, 여러분이 찾아가는 단체에 하나님이 없거들랑 하나님을 모시고 가야 되고, 여러분이 찾아가는 교회에 하나님이 없거들랑 하나님을 모시고 가야 됩니다. 또한, 여러분이 찾아가는 나라에 하나님이 없거들랑 하나님을 모시고 갈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만,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희망으로 부활될 수 있는 미국이 찾아질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 여러분의 교회, 여러분의 나라에 하나님이 있어야 합니다. 이해할 수 있어요?「예」 그러니까 여러분은 하나님이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하나님을 도와드려야 합니다. 그게 문제라구요.

그러니까 자기를 반성해 보자구요. 어느때에 하나님이 같이 있었느냐? 어느 생활무대에 하나님이 같이 있었느냐? 먹고 살고 생활하는 모든 일체를 하나님과 더불어 동고동락하는 생활을 했느냐 하는 문제를 냉정히 비판해 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