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으로부터 사랑의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으로부터 사랑의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곳

자, 보라구요. 이 세상, 거짓 세상에서 너무나 속았기 때문에 그 사람들이 참사랑을 알아볼 수 없다는 거예요. 많이 두고 보고 두고 보고, 비교하고 비교하고, 두고 보고 두고 보고 두고 보고 두고 보고 이렇게 해서 잘라 버리고 잘라 버리면서 올라가는 거 예요, 잘 가려 가지고. (판서하심) 그래서 변함없이 가게 될 때에 '야!' 하고 놀라는 거예요. 반대가 심한 사람은 세상에서 풍상을 많이 겪고 곡절을 많이 당했기 때문에 우리 같은 사람, 처음 보는 사람에 대해서 그렇게 하기 마련이라는 거예요. 그래, 오랜 시일을 둬 가지고 한 달, 두 달, 석 달, 혹은 몇 년인가 두고 보자 하는 거예요. 그들이 참사랑을 몰랐기 때문에 그렇지 참사랑을 아는 날에는 너나 나나 작용하기는 다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은 영원한 사랑이요, 모든 것에 승리할 수 있는 사랑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가로막더라도 다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이긴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이런 종소리를…. 수많은 종교가 있고, 수많은 성인이 왔다 갔고, 수많은 사람들이 전부 다 잘났다고 하는 이 세상에 오늘날 욕먹고 있는 레버런 문이 이런 것을 가르치고 있다는 사실이, 뭐라고 할까, 풍자적이라는 거예요. (웃음)

미국이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만 관심을 갖는다구요. 왜 레버런 문에 대해서 반대하면서 관심을 자꾸 갖느냐 이거예요. 관심을 가지면서 반대한다구요. 관심 안 가지면 좋겠는데 관심을 갖거든요.

여러분들이 그렇다구요. 처녀 무니 하게 되면, 여기 여자들을 만나게 되면 사창굴의 창녀들보다 더 무서워한다는 거예요. 그것은 최고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요, 최고의 인연이 있는 사람이요, 최고의 관계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런 사랑의 종을 치는 내가 되어 가지고 치다가 기진해서 쓰러졌다 할 때는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억천만년, 억만년이 지나더라도 또다시 계승해 가지고 서로가 이걸 치려고 한다는 거예요, 서로가. 그거 이해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데 어떤 사람은 '아이구! 통일교회는 레버런 문 죽으면 망한다. 다 그만둘 것이다' 한다구요. 그래요? 「아닙니다」 어째서 아니예요? 여러분들이 사랑의 종소리를 울렸더라면, 그 사랑의 종소리의 맛을 알았다면 그 종소리는 주인이 없더라도 억천만년 울려 퍼져 나간다는 거예요. (녹음이 잠시 끊김)

바람이 불고 태풍이 불어와 가지고 먼지가 눈에 들어가고 입에 들어가고 귀에 들어가 가지고 전부 다 막혀 있는 형편이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것이 들어가게 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먼저 알아준다구요. 영계가 먼저 알아준다는 거예요, 영계가. 내가 그렇게 일하고 있지만 외로운 사람이 아니라구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번에도 내가 영국에 가서 선교사들을 한 40명 불러다, 반대하는 공산당 세계에서 쫓겨다니는 그들을 불러다가 '야, 너희들 이제 3년이 지났는데 고향으로 돌아가겠니, 또 현지에 가겠니?' 할 때 전부가 '아, 현지에 가야 되겠습니다' 했다구요. 돌아가겠다는 사람은 하나도 없었어요. 하나도 없었습니다. 내가 그때 느낀 것은 '너희들이 진짜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있었으면 너희들이 올 때에 말을 안 해도 따라올 사람이 수두룩했을 터인데 사랑을 못 전했구나. 나는 공산세계의 감옥에서도 말하지 않았어도 나를 위해서 전부 다 영계에서 가르쳐 줘 가지고 계시를 받게 해서, 영계가 협조해 가지고 전도하게 만들어서 수십 명의 제자를 거느렸었는데 너희들은 하늘을 진짜 사랑하고 뜻을 위한 마음이, 사랑의 마음이 없었구나' 이거였습니다.

감옥에 있으면 감옥에서 하나님 대신 사랑해 주는 거라구요. 불쌍한 사람들을 모아 가지고 밤을 새워 가면서 염려해 주고 말이예요, 자기 형제와 같이 생각하는 마음이 있으니 하나님이 그렇게 역사해 준 거라구요. 내가 사랑의 자석이 되게 되면 끌려오는 거예요. 그런 여러분들은 전부 다 철분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전부 다 갖고 있다는 거예요. 자기 조상들도 전부 다 알기 때문에 후손들에게 저 사람을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고 전부 다 때려 몬다구요.

자, 영계에서 필요로 하는 것이 뭐냐 하면, 사랑의 상속을 받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서 협조하는 것입니다. 딴 것 없다구요. 통일교회 뭐 이름이 좋아서? 뭐 통일교회 돈이 많아서? 통일교회 뭐 권력이 있어서? 아니예요. 아니라구요. 사랑의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길이기 때문에 협조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