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치는데 선봉에 서서 승리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치는 데 선봉에 서서 승리하자

지금까지 여러분이 선생님 앞에서 뭐 손을 들고 거짓말을 했지만 오늘부터는 틀림없이 실천하겠다고 하는 사람만 일어서라구요. 그러지 못하겠으면 앉아 있어요. (웃음) 못 하겠다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야말로 이제부터는….

지금까지는 사탄도 이기고 하늘도 이기고 그랬습니다. 사탄이 이기는 날도 되었다가 천승일(天勝日)도 되었는데, 이제부터는 천승일만 있게 하겠다고 틀림없이 결심하고 한번 멋지게 달려 보겠다고 하는 사람은 그야말로 기분 좋게 일어서서 만세를 부르면 오늘 이 축하의 날이 상당히 가치가 있겠어요. 그런 걸 알았고, 이 천승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였으니 이제 기쁜 마음, 환영하는 마음으로 승리를 다짐하기 위해 일어서서 만세를 한번 할지어다! 아멘! 만세! (웃음) 「아버지 만세! 어머니 만세! 참부모님 만세!」 (박수)

이제는 가르쳐 줄 거 다 가르쳐 줬다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어디에 가 있더라도 찾지 말라구요. 여러분 자신들이 살 수 있는 길을…. 이제는 주일날에도 내가 나타날 때도 있고 안 나타날 때도 있을 것입니다. 어디에 가든지 여러분이 연락하면 안 되겠어요. 이제 3년간은 여러분에게도 중요하지만 선생님에게도 제일 위험한 기간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원수들이 선생님의 몸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 것을 여러분은 모르지만 나는 다 보고를 받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공석에 나타날 수 없는 한때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다고 선생님이 언제나 안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선생님이 기도해 보고 좋으면 나타나고 안 좋으면 안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선생님이 있지만 없는 것같이 생각하고, 선생님이 있을 때에 가르친 것을 없는 때에 실천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이삭과 같이 그런 마음을 가지고 사탄을 치는 데 있어서 선봉에 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내가 선두에 못 서니 여러분이 선생님 대신 선두에 서야 됩니다. 그게 아쉬운 거예요. 선생님은 선두에 서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사정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선두에 서서 잘 싸워주기를 바란다구요. 알겠어요? 「예」

그렇게 알고 승리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내가 한국 책임자와 일본 책임자를 투입하려는 거예요, 내 대신. 알겠어요? 여러분이 3년 동안에 갈 길을 저들이 지도하고도 남는다고 보는 겁니다. 내가 가르친 대로 하면 말이예요.

여러분들이 외롭거들랑 한국 책임자를 선생님같이 생각하고 일본 책임자와 하나돼 가지고 3년노정을 잘 넘어야 되겠습니다. 그거 알겠지요? 「예」 하나님의 가호가 있기를!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