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중심삼고 세계기반의 시대를 넘고 있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미국을 중심삼고 세계기반의 시대를 넘고 있는 통일교회

자, 통일교회가 이렇게 나라 전체를 40일 동안 수련해서 미국 국민 2억4천만을 움직이는 것하고, 공산당에게 40일이라는 기간을 줘서 2억 4천만 미국 국민을 움직이는 것과 어느 것이 빠른 거예요? 공산당이 교육하는 것이 효과가 빠를까요, 무니가 교육하는 것이 효과가 빠를까요? 어떤 거예요? 「통일교회가…」 어째서 통일교회예요? 「참사랑…」 아니예요. 미국은 기독교문화권입니다. 기독교가 중심이 돼 있다구요. 통일교회는 성약을 가졌기 때문에, 구약 신약을 완성한 진리를 가졌기 때문에 순식간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미국의 목사 203명이 한국에 갔지? 「예」 이들이 지금 한국에 가 가지고 기가 막히던, 그 옛날에 선생님이 외토리로 처량하게 기도하던 그 바윗덩어리를 홀리 락(Holy Rock;신성한 바위)이라 해 가지고 그걸 붙들고 울고불고 불받고 해서 야단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키스하고 말이예요.

지금 어때요? 미국이 살아나고 있지요? 응? 공산당들은 목사를 교육하여 감동시킬 수 없고 목사들 모가지를 잘라 죽이지만, 레버런 문은 목사를 데려다가 교육해 개조하여 전부 다 새로운 하늘나라의 병정으로 쓸 수 있는 이런 개조운동을 한다 이거예요.

그래서 한 달에 6백 명 이상이 가야 된다구요. 금년에 6천 명을 해야돼요. 미국의 50개 주 상하의원이 전부 다 7천 명 정도가 되는데 금년에 3천 5백 명의 교육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리고 퇴역 장성이 천 3백 명인데 그들을 교육해 가지고 재향군인회를 편성하려고 한다구요. 그건 벌써 추진중이예요. 하고 있다구요. 이런 것을 보고 정치인들은 눈이 뒤집혀져 가지고 앞으로는 레버런 문의 꽁무니를 따라다니며 레버런 문의 말을 들어야 되겠다고 하는 거예요.

워싱턴 정가에서는 레버런 문 하면 '아! 그분이 오실 재림주다' 하더라도 '휘- 그럴 성싶지'그러지, '레버런 문이 뭐 재림주야?' 그러지 않아요. 전세계 사람의 메시아가 된다면 레버런 문밖에 될 수 없다는 실적을 가지고 있고, 기반을 갖고 있는 거예요.

몇 년 동안에? 14년, 만 14년 동안에. 해방 때부터 부모의 날을 택한 1960년까지 14년이고, 미국에 와 가지고도 14년입니다. 국가기반을 넘었고 세계기반을 넘고 있는 거예요. 이 때는 부모시대이지만 국가기준 부모시대예요. 국가기준 부모시대에 들어가야 왕권시대로 들어간다 이거예요. 세계로 넘어갑니다, 세계로.

앞으로는 레버런 문을 반대할 사람이 없다구요. 공산당은 이제 죽어 가는 거예요. 소련의 우리 지하공작대원이 보고한 것에 의하면 얼마 안가요. 그렇기 때문에 모스크바 해방을 레버런 문이 주장한 것입니다. 스마트한 레버런 문이 모스크바 해방을 주장한 거예요. 그래서 어저께 결혼식이 끝나고 나서 열두 시 전에 특별선언을 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