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경계선을 돌파하려면 누구보다도 홈 처치를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경계선을 돌파하려면 누구보다도 홈 처치를 사랑해야

자, 어디에서부터 출발해야 된다구요? 출발은 어디에서부터 해야 돼요? 여러분 부부로부터. 제일 중요한 것은 남편이 사랑을 찾는 홈 처치의 기반이고 아내가 사랑을 찾는 흠 처치의 기반인 것을 알아야 돼요. 사랑을 주관해야 됩니다.

그러니 남편들은 아내를 사랑하는 이상으로 홈 처치를 사랑해야 돼요. 아내보다 사랑하지 못하면 그 사랑은 참사랑이 못 된다구요. 여러분의 아들딸 이상으로 사랑할 수 있어야 돼요.

왜 그래야 되느냐? 악의 세계에서 본연의 세계로 점프하기 위해 그 경계선을 돌파해야 하기 때문에, 그건 가정보다 나라보다 더 크기 때문에 자기 아내보다 자식보다 더 사랑한다는 기준을 중심삼고…. 그러지 않고는 홈처치를 암만 움직여도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상이 아니면 안 된다는 거라구요.

참사랑을 가지고 가게 되면 거기에는 하나님이 따라옵니다. 우주가 따라와요. 누가 막을 자가 없어요. 거기에는 자연히 환경이 녹아나고, 전부다 몰려들게 마련이라는 거예요. 거기에 있는 나무가 그립고, 거기에 있는 길이 그립고, 거기의 집들이 보고 싶어서 안 갈 수 없다는 거예요. 자기도 모르게 간다는 거라구요. 알아 가지고 가야겠다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도 모르게 찾아가게 되는 거예요. 그럴 수 있게 하는 운동이 벌어져야 참사랑이 확대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세계에 만물과 사람과 부모와 하나님이 정착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이 총결론이라구요. 이것은 구약시대이고, 이것은 신약시대고, 이것은 성약시대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것을 개인 중심삼고 보면 딱 맞다는 거예요. 개인 중심삼고 이것이 부부고 이게 부부 중심삼은 아들딸이예요. 이것이 신약시대고 내가 소유한 모든 소유물은 구약시대라는 거예요. 이걸 전부 다 한꺼번에 사랑에 꿰어서 하나님께 돌려보내야 된다 이거예요. 이렇게 갈라진 것도 타락 때문이예요.

자, 여러분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여러분은 물질을 희생시킬 줄 알고, 자식을 희생시킬 줄 알고, 자기 아내를 희생시킬 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에게 돈이 있으면 그걸 희생시켜서 제물로 삼는 거예요. 다음에는 통일교회의 여러분을 고생시키는 거예요. 그리고 우리 아들딸, 맏딸 맏아들도 고생한 거라구요. 어머니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부 다 희생한 거예요.

왜? 참사랑을, 참사랑의 세계를 찾아가야 되기 때문입니다. 가정도 참사랑의 세계를 찾아가려니 여기 이국 땅 미국에 와서 고생을 하고 핍박을 받고, 이국 땅에 와서 감옥을 들락날락하는 거예요. 이국 땅에 와서 어머니도 형무소를 찾아다니는 것입니다.

하늘이 보기에 이제는 미국도 통일교회 레버런 문의 지도를 받아야 되고, 공산당도 레버런 문의 지도를 받아야 돼요. 이미 그럴 수 있는 중앙에 올라왔다는 거예요. 중앙에 올라와 사랑과 연결되면 모든 것이, 즉 미국이 사랑과 연결되면 이것은 하늘권이 되고, 세계가 연결되면 이건 하나님의 소유가 돼요.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소유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