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사랑을 갖고 있기에 가치가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인간은 사랑을 갖고 있기에 가치가 있어

왜 하나님이 사람을 지었다구요? 왜 지었다구요? 「사랑 때문에요」 하나님이 뭘하려고 지었다구요? 「사랑 때문에요」 데리고 놀려구요? 응? 똑똑히 얘기하라구요. 이제 알았어요. 사람을 왜 지었다구요?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내가 이것을 알았으니 이제 됐소. 뭐 오줌을 싸고 똥을 싸고 죽더라도 좋소. 히야, 그러면 그렇지. 인간의 가치문제가 여기에서… 역사를 밟고 올라설 수 있는 인간의 가치가 여기 있구만. 대우주의 꼭대기에 서 가지고 호령할 수 있는 자격이 여기 있구만. 그야말로 만물지중에 유인이 최귀라는 말이 여기 있구만' 그것을 깨닫게 될때, 그야말로 춤을 추고 다니게 되고, 거꾸로 서서 가는 것을 모를 정도로 좋고, 이래도 좋고, 굴러도 좋고, 엎드려도 좋고, 배밀이해도 좋고, 죽어도 좋다는 거예요.

인간의 가치가 얼마나 크다고요? 응? 「하나님…」 하나님과 바꾸자고 해도 안 바꿔요. 그 이상 바라겠어요, 인간이? 인간의 욕심이 얼마나 커요. 하나님과 바꾸자고 해도 안 바꾸겠다는 것입니다. 왜?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사랑을 내가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가치 있어요, 인간의 가치가?

자, 그런 후보자 한번 해보고 싶어요? 「예」 어디, 해보고 싶은 사람은 손들어 봐요. 손들어요! (웃음) 손이라도 들어야 하나님 보실 때 오늘 기분 좋다고 하시지, 안 되었더라도…. 안 되면 그늘이고 병난 것이지요. 병이 났더라도 구경판에 가 가지고 구경은 할 수 있잖아요? 손들을 번쩍 들어야 은혜가 오는 거예요. 그래야 숨쉬면 공기가 숨통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예요, 이렇게? (몸짓하심. 웃음) 어디 한번 더 들어보자요. 「예」 에이, 이 욕심쟁이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