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와 2세와 하나되어 조국창건을 위해 총진군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5권 PDF전문보기

1세가 2세와 하나되어 조국창건을 위해 총진군하자

자, 그러한 기반을 닦고 여기 와서 선생님이 이런 놀음을 하는 것이, 선생님이 싸움에서 질 것을 바라보고 이런 놀음을 하겠어요, 이길 것을 바라보고 이런 놀음을 하겠어요? 「이길 것을 바라보고 하십니다」 이길 것을 바라보고 이런 놀음 하는데, 여러분들의 머리가 전부 다 깨이지 않고 행동이 부족해 가지고 망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망하면 어떻게 되느냐?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은 역사적인 배신자가 되고 역적이 되는 거예요. 나는 미국으로 보따리 싸 가지고 가면 다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 민족을 중심삼고 세계통일을 하겠다는 것이 아니예요. 어느 민족을 통해서든 빠른 길을 가게 돼 있다구요. 나는 망할 수 없어요. 그 이상 어떻게 해주겠어요? 이 이상 어떻게 내가 이 나라를 위해서 그렇게 반대한 이 나라를 대해서….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선생님 대신 폭파하라는 거예요, 폭파. 그것만이 우리의 운명이요, 사명인 것입니다. 그것만이 우리의 숙명적인 과업이고 과제인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오늘 저녁 여섯 시에는 의장단하고 고문단을 전부 다 모아서 선생님이 얘기해 주려고 그런다구요. 얘기의 내용이 국제적이예요. 좀더 얘기 하겠지만 말이예요. 알겠지요? 「예」

그렇기 때문에 교학통련을 내세우는 거예요. 섭리적으로 볼 때에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원리를 중심삼고 갈라진 것이 하나되는 거예요. 2세를 중심삼고, 손대오가 전부 다 그걸 엮었다구요. 손대오가 중앙에서 엮어 가지고 딱 하나되는 거지요? 그래서 손대오를 사무총장에 세우는 거예요. 사무총장이, 손대오가 이제 박사님들을 끌고 가야지요. 당연히 끌고 가야 돼요. 그렇게 됐거든요. 그렇지 않아요? 손대오 중심삼고 선생님하고 2세가 다 묶어져 있다는 거예요. 통일권이 여기서 벌어졌어요. 원리적으로 볼 때에 에덴동산의 아담가정을 중심삼은 후계가 가정적 기지를 마련하게 되면 사탄이 아무리 하더라도 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가인 세계를 대표하는, 한국에 있어서 2세들이 최고의 가인의 장(長)인 교수들을 중심삼고 전부 다 하나돼야 됩니다. 아들딸을 딱 묶어서 하나됐으니, 1세 2세가 하나됐으니, 광야에 있어서 1세가 망한 것을 탕감복귀한 거예요. 여기서 1세가 망하지 않고 2세와 하나돼 가지고 조국창건을 이룰 수 있는 역사적인 시대로 총진군해서, 아시아통일과 세계통일을 향하여 전부 전진해서 지상의 천국을 완성할지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