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세계와 하늘땅을 위해 죽고자 나선 무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세계와 하늘땅을 위해 죽고자 나선 무리

내가 미국에서 그 싸움을 했습니다. 그 싸움에서 졌어요, 이겼어요? 「이겼습니다」 댄버리에 갖다 처넣으면 모든 것이 끝장날 줄 알았는데, 댄버리에 갔다 와 가지고 미국을 완전히 굴복시켰습니다. 지금 미국 조야에 난 사람, 지금 현재 중류 이상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백 퍼센트 레버런 문을 지지합니다. 기성교회의 고질통 외에는 다 지지해요.

그래도 미국의 기독교는…. 미국에서는 신앙의 자유를 헌법이 보장합니다. 신앙의 자유를 허락하기 때문에 `나 이렇게 믿는데, 왜 반대야?' 하면, 여기같이 그렇게 물고 늘어지며 악착같이 반대하지 않고 `어 그래, 신앙은 자유야' 이럽니다. 반대 안 해요. 그런 면에서 이 한국은 못 따라갑니다. 그래서 목사들을 교육하다 보니, 지금 미국의 방향이 전부 한국으로 향하느니라! 「아멘!」 (박수)

내가 감옥에 들어가 가지고 7천 명의 미국 목사들을 교육시켰습니다. 또 지금 미국 목사 7천 명을 한국에 데려다가 뭘하고 있어요? 「교육시킵니다」 교육하고 있습니다. 명년 2월이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7천 명 교육이 끝나는 거라구요.

그다음에는 세계 통일교회 사람 7천 명을 데려올 것입니다. 7천 명이 여기 들어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반대할지 모르지만 반대하더라도 나는 들여올 거예요. 여권 안 내주면 일본에 배 갖다가 세워 놓고 비상상륙까지 시키려고 합니다. 잠수함으로 야간에 투입하려고 한다구요. 반대해도 난 한다 이겁니다. 여기 현정부에서 온 누구 있으면 빨리 방어준비 하라고 통고해 주라구요. (웃음)

정 그러면 일본정부를 앞에 세우고 내가 나타날 것입니다. 정 안 되면 미국정부를 앞에 세우고 들어올 거예요. 그런 놀음 하기 전에 아예 가만히 있으라는 거예요. 지금부터 훈련해요. 교육하라구요.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누구의 말을 안 듣습니다. 하나님의 뜻인 줄 알게 될 때에는 내 목을 내놓고 교수대를 향하여 정면으로 전진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역사를 지닌 사람이 누가 무섭겠어요?

당당하게 혼자…. 미합중국이 원고요, 피고는 문선명 한 사람이었습니다. 거 기분 좋잖아요? 「아멘」 싸워 가지고 굴복시켰어요. 골리앗이 아무리 세더라도 한 대 맞고는 쓰러진 거예요. 그런 승리의 챔피언권을 가졌기 때문에 공산당을 굴복 못 시킨 하나님의 한을 풀고, 공산당을 소화 흡수 못 한 미국의 권위를 내가 대신 맡아 가지고 세울 것입니다.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서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만들어서 공산주의에서 제일 지독한 악당 패 김일성이를 방어할 것입니다.

현정부가 지금 떨고 있습니다. 보라구요. 대한민국을 동원해서 안 되면 세계의 국가를 동원할 거예요. 세계 국가 국민 가지고 안 되면 세계의 수상들을 동원할 겁니다. 그래서 써미트 컨퍼런스(Summit Conference)라는 정상회담도, 언론인회담도 다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들을 몰아다 한국을 공격하게 하면 한국은 옥살박살 되지만 나 그런 놀음 안 해요.

난 사람은 집안에 들어와서 큰소리 안 하는 거지요? 나가서 큰소리 하지요. 여기 들어와서는 못난이처럼 가만히 있는 겁니다. 아, 내가 정당 만들어 가지고 대통령 출마하면 어때요? (웃음) 나는 남북통일의 구체적 방안을 가지고 있는데 대통령만 시켜 줘 봐라 이겁니다. 5년도 너무 길어요. 3년만 지나 보라는 것입니다, 뭘 만들어 놓나. 전 4천만 국민을 횡으로 나란히! 북으로 전진! (박수. 함성)

그건 내가 하려고 안 합니다. 내가 가르친 사람 시켜 가지고 하려고 해요. 나는 세계 나라를 대해 `세계 나라 횡으로 나란히! 다 위로 올라가!' (박수) 이러는 것이 내 책임입니다. `하늘나라로 돌아갈지어다! 아멘!' 이러면 끝이지요. (박수) 동서남북 싸움은 형제들이 하는 것입니다. 그 준비를 하고 있어요. 멋지지요? 「예」 멋지지만 힘들어요. 힘들지만 죽을 고비를 넘어야 됩니다. 힘들지만 죽을 고비를 넘어야 돼요. 사선의 교차로를 왕래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