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핍박받을 때 발전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1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핍박받을 때 발전한다

선이 승리하는 방법은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입니다. 이걸 몰랐어요. 악마의 작전은 때리고 잃어버려요. 그래서 1차대전도 친 녀석이 먼저 지고, 2차대전도 친 녀석이 지고, 3차대전도 사상전으로 소련 공산주의가 치다가는 나가자빠진다 이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일생동안 내가 맞고 가만히 있는 거예요.

핍박받는 게 뭣이냐? 사탄세계의 소유권을 핍박을 통해 가지고 상속해 들어가는 하나의 작전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핍박받을때 발전하는 거예요. 역사가 그렇게 됐습니다. 그거 그런 것 같아요? 「예」 여러분 자식들을 봐도 그렇지요. 형님이라 해서 착한 동생에게 '예이 자식아, 왜 이렇게 해?' 하고 먼저 치게 되면 부모의 몇 배의 가혹한 채찍이 형에게 가하게 되고 상속권이….

그렇기 때문에 성현들이 역사 이래에 그 시대에는 핍박받고 다 쫓겼지만 후대에 가서 높을 수 있는 이름으로서, 인류 역사에 참지도자로서 등장하는 게 아니냐 이거예요, 이 전법에 의해서. 알겠어요? 그래서 기독교가 역사 이래에 순교자의 피를 통해서 인류 앞에 많이 맞았기 때문에 세계를 구도할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됨으로 세계의 문화권을 지도할 수 있는 자리까지 세워졌느니라 ! 거 아멘 해야지. 「아멘」

'아멘'이란 말 우리 배웁시다. '아멘'이 뭐냐 하면 '옳소', '응당 그렇습니다. 그렇고말고요' 그 뜻이예요. (웃음) 그 '아멘' 싫어하지 맙시다. 우리 이사님들 '어이구 어이구 문총재 말이지 아멘이 뭐야? ' 하는 사람도 있겠지요. 아멘 소멘 막멘이지…. (웃음)

자, 이렇게 여러분이 탈이 벗겨지는 거예요. 벗겨졌어요, 안 벗겨졌어요? 벗겨지는 것 같소, 안 벗겨지는 것 같소? 그러면 벗겨지면 나빠요, 안 나빠요? 운이 터서 천하가 내 것이 되는 거예요. 춤이 나오는 거예요. 춤 한번 추면 일본이 내 것이고, 춤 한번 추면 중국이 내 것이고 내 품에 들어오는 거예요. 춤 한번 추면 영국이 내 품에, 독일이, 소련까지 내 품에 들어올 텐데 왜 안 하겠어요? 그러니 행복하다 이거예요.

이 늙은이들 내가 가르쳐서 뭐 훌륭한 선생이 되나…. 뭐 생길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 땀만 나고 말이예요. (웃음) 그 대신 임자네들 전부다 종장, 앞으로 종씨 양식 잘해야 되겠다구요. 요놈의 새끼들 내 봤으니…. 나는 전부 다 호랑이를 손으로 잡아서 모가지를 잡아 가지고 흔들수 있는 놀음 해서 잡아왔어요. 호랑이를 보고 도망하는 게 아니라 쓰러뜨려서 내 뒤에다 달아매고 서라구요. 안 섰다가는 후려갈겨요. '요놈의 자식 ! ' 하고 말이예요. 이제 그렇게 될 때는 문총재 모신다고 선전다 하고….

아, 저 보라구요. 일본에 대신 딸이 없나요? 무슨 학자들, 학박사 딸이 없나요? 내가 나쁜 사람 같으면 말이예요, 김일성이 같으면 하루 저녁에 열 명 들어오라면 전부 들어온다구요. 공산당들의 방법은 그렇습니다. 교육이 끝나면 3년 이상 훈련된 다음에 전부 다 성 개방해야 된다이거예요. 이놈의 자식, 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목표를…. 그래서 내가 그 공산당 해방하려고 그래요.

그러니까 이렇게 심었으니까 악마는 언제나 자기의 이상적 기준이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에게서 빼앗았으니까요. 그래서 존속하려면 그빼앗은 가문 전통에 흡사한 내용을 대신해서 그 가문이 다음에 찾아갈수 있는 내용을 준비해 가지고 기다려서 품게 되면 뺏겨 버려요.

그렇기 때문에 참이 오기 전에 거짓이 참것인 양 먼저 나타나 가지고 참의 사람들을 흡수해서 피해를 입히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이걸 바꿔치는 거예요, 먼저 나타나기 때문에. 공산주의도 보니까 그래요. 일본이 그래요, 일본이. 대동아 공영권도 그래요. 하나님이 대동아(大東亞)를 하나 만들려고 했어요. 하나님이 세계를 통일하려 했기 때문에…. 이런 것이 다 선의 대치 분립의 역사로서 수습해 나온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