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만이 악마를 굴복시킬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사랑만이 악마를 굴복시킬 수 있어

언제나 자기 몸뚱이는 투기사의…. 도박장에 가 가지고 투기하는 사나이의 모습과 같이 자기 생명을 내 놓고 투쟁하는 거예요. 그러다 보면 죽을 자리에 가도 하늘이 지켜 주는 거지요. 누가 손을 대! 그래 이 미국을 들이 깐 거라구요. 이젠 들이 밟고 왔어요. 들이 밟고 다 죽게 된 것을 살려줘 가지고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국민들도 갈 수 있는 방향, 의회로부터 지도자로부터 이 레버런 문이 지시하는 것에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될 방향을 갖추어 가지고 다 처리하고 이번에 돌아오는 길입니다.

그래, 8월이 중요하기 때문에 8월 마지막 날은 이제 알래스카에 간 거예요. 왜 알래스카에 갔느냐? 알래스카가 자유세계에서 제일 높은 데예요. 알래스카가 제일 높은 데예요. 내가 그래도 하늘의 귀한 일을 선포하는 데 있어서 제일 낮은 데서 할 수 없어요.

알래스카의 코디악에 가니까 아이구, 북극성이 말이예요, 우리가 여기서 보게 되면 멀던 북극성이 이 눈 위에 있더라구요, 얼마나 가까운지. 북극성 제일 높은 자리에서 팔정식을 한 것입니다. 종횡으로 막힌 하늘나라와 지상 지옥이 막혔던 모든 담을 헐고 인간세계의 모든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막힌 담을 다 헐어 치우는 것입니다. 다 헐어 치웠어요.

이 담이 막히는 한 사탄이 우거할 수 있는 땅이 돼요. 영계로부터 지상세계에 사탄이 우거하는 걸 볼 때, `이놈의 자식, 너 나를 반대하기를 세계적으로 반대했어. 너보다 인류를 내가 사랑했고, 너보다 인류에게 바른 하나님의 천도를 가르쳐 줬지만, 너는 인류에게 패망의 도리를 가르쳐 줬고 멸망의 길로 끌고 갔어, 이놈의 자식아' 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도권 앞에 머리를 숙이는 거예요. 불한당 같은 불효자식을 전부 다 의인의 길로 돌이키려는 그 어머니의 사랑이예요. 사랑만이 죄악 가운데 있는 악마를 굴복시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강조한 거예요. 하나님은 사랑입니다. 그다음에 하나님의 생명력을 가진 그 힘은 사탄이 못 꺾어요. 힘에 있어서 끈질겨야지요. 역사적으로 사탄세계가 레버런 문을 반대하였지만 레버런 문은 끈질긴 사나이예요.

하나님이 수천만 년 사탄과 싸워 가지고 굴하지 않는 전통적 정로(正路)를 가진 거와 마찬가지로 레버런 문도 일생을 통해 지치지 않았어요. 졸장부가 아니예요. 시시하지 않아요. 당당하게 싸우는 거예요. 나 통일교회 교주라고 부끄러워하지 않았어요.

댄버리 사건 이후에 미국에 있어서의 조야의 재판문제에 레버런 문이 기소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미국 사람들은 전부 자기 돈벌이 하던 사람들은 도망가기 일쑤인데, 죄없는 레버런 문은 당당히 미국정부로 해서 밀고 들어가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네가 서 있는 자리는 나한테 양보해야 돼' 하고 밀어대는 거예요.

누가 이겼어요? 원고가 미합중국, 피고 문선명. 거 멋진 재판장이었어요. 결국은 누가 꼬꾸라져요? 끽! 미국정부가 여지없이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건 그럴 수밖에 없어요. 내가 아무 나쁜 일도 하지 않았는데 코너에 몰아 넣게되면…. 자기가 나쁘게 선전해도 거기에 와선 딱 드러나는 거예요. 공작할 게 없어지는 거예요.

그다음에 알고 보니 레버런 문은 유명한…. 언론계가 치다가 가만히 있으면 자기들이 지는 거거든요. 내가 선전하게 되면 완전히 휩쓸겠으니 할 수 없이 레버런 문이 지금 행동하는 사실은 세계적 선한 일이고 이 인류와 지구성을 해방할 수 있는 놀음이라고 안 쓸 수 있어요? 그다음에 통일교회 교리를 안 쓸 수 있어요?

이래서 미국의 애국자들이 전부 다 들어와 가지고 대회를 만들고, 이제 우리 에이 에프 시(AFC)의 회원만 해도 120만이 넘어요. 저 공화당 당원은 170만 잡아요. 당당한 세력 기능에 있어서 우리 사람들은 지금 공화당 민주당 사람과 달라요. 한 사람이 그 사람들의 열 배 백 배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예요. 그런 훈련을 시켰어요. 한 사람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나 한 사람 무시하지 말아요. 삼천만 이 민족이 못 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