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플러스와 완전한 마이너스가 주고받는 이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완전한 플러스와 완전한 마이너스가 주고받는 이치

여러분 이걸 알아야 돼요. 절대적 플러스가 있게 될 때는 절대적 마이너스는 생겨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플러스 마이너스 개념은 달라요. 그것이 왜 작용하느냐? 전기가 작용하는 것은 중심 존재를 세우기 위해서입니다. 운동함으로 말미암아 중심이 섭니다. 여러분 이렇게 운동하게 되면 전류는 이렇게 흘러요. 수직으로 이렇게 흐른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완전한 플러스가 있게 될 때는 완전한 마이너스가 왜 생겨나요? 본래 우주 창조 전의 하나님이 완전한 플러스였다는 것입니다. 이 플러스 앞에 완전한 마이너스를 만들어야 돼요. 마이너스는 저절로 생겨나야 돼요. 이게 창조원칙입니다. 이 둘이 주고받는 날에는 이 플러스 마이너스를 고착시켜서 영원히 작동시킬 수 있는 중심이 생겨납니다.

그래, 여자와 남자가 만날 때 그러잖아요? 플랫포옴이라든가 비행장이라든가 혹은 부두 같은 데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만날 때, 남자가 기다리고 여자가 내려옵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배에 뛰어올라가야 할 텐데, 내려오는 여자가 남편을 보게 되면 후르륵 내려와 남편에게 달려가 가지고는 말이예요, 모가지를 안고 다리를 이렇게 하고 달라붙어요. 그러면 남자는 빙…. (웃음)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돌지 않으면 이것은 허사입니다. 그게 주고받는 이치 아니예요? 그건 무엇이 중심이예요?

내가 본래 전기공학을 공부한 사람인데, 그때 내가 선생님한테 '선생님! 어찌하여 마이너스가 플러스로 흘러 들어가우?' 하고 물어 본 것입니다. 어느 박사한테 물어 봐도 꼼짝못하게 대답하는 사람 하나도 못 만났어요. 그런 말 알아요? 협회장! 그런가, 안 그런가? 「그렇습니다」전기는 마이너스로부터 플러스로 흘러들어가는 것입니다. 왜? 먼저 나눠주는 것입니다.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다 투입한 후에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천지의 이치를 훤히 알아 가지고 왕 자리에 앉아 '천지가 이렇고 이렇느니라! 알겠니?' 해야 '예이!' 하고 세상 만사가 수습되지, 주먹닥달로나 수단방법으로는 안 된다 이것입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