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상대를 위하는 자리에만 존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상대를 위하는 자리에만 존재해

그래, 미국 여자들 가운데 남편을 위해서 태어났다고 하면서 남편을 위해서 일생 동안 살겠다는 여자가 있어요? 그런 여자를 찾아볼 수 있어요? 한 사람이라도 있어요, 없어요? 미국 여자들, 대답해 봐요. 「없습니다」 한 사람도 없다구요. 그게 문제예요. 미래의 희망이 없어요. 그러니 망할 수밖에 없는 거예요. 아무리 좋은 옷을 입고 아무리 헤어스타일을 꾸민다고 하더라도 그런 것은 소용 없어요. 망할 수밖에 없는 거예요. 누가 부정할 거예요? 천운이 그렇게 흘러가는 거예요. 더러운 것은 우주가 차 버리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내가 한 가지 얘기를 할 텐데 말이예요…. 여러분, 병이 나면 왜 아파요? 의사한테 물어도 '병이 났으니 아프다' 하는데, 그건 대답이 안 된다구요. 그 원인을 얘기해야 돼요. 그거 내가 얘기해 볼게요, 이제부터. 이 우주는 주체와 대상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보호하게 마련이예요. 어디든지 신경이 한 군데 막히면 우주가 금방 알아요. 주체와 대상의 자리가 하나 안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우주가 밀어 대는 거예요. 그 힘에 의해서 아픔을 느끼게 돼요. 그런 우주의 힘이 작용해요. 이것은 그 흐름을 막고 있는 벽을 무너뜨려야 된다는 말이예요. 그래서 약을 먹는 거예요. 원래 통증은 우주의 흐름을 방해하기 때문에 느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아무도 이런 비밀을 모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하나되면 온 천주의 운세, 천운이 여러분을 보호하는 거예요. 아무도 그것을 방해하지 못해요. 그렇게 될 때 행복이 찾아올 수 있어요. 천운으로부터 멀어지는 데서 고통이 있게 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우주가 그러는 거예요, 우주가. 사랑하는 상대를 잃어버리면 고통이 벌어지지요? 왜? 우주의 힘이 밀기 때문이예요. 그러니 낙제생이예요. 깨끗이 일소해야 된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거 왜 아픈지 몰랐지요? 「예」

그러니까 상대가 필요해요, 안 해요? 「필요합니다」 눈도 포커스(focus;초점)가 필요하지요? 코도 포커스가 필요하지요? 말도 이 입술이 틀어져서 안 맞으면 안 되지요? 손도 이렇게 포커스가 맞아야지요?

그러면 몸 마음의 영원한 포커스가 무엇이냐? 그게 참사랑이예요. 알겠어요? 「예」 모든 것의 포커스가 참사랑이예요. 먼저 참사랑의 자리에 서게 되면 모든 것이 자동적으로 연결돼요. 모든 것이 포커스에 접붙는 거예요. 그게 하나님이 앉아 계신 왕좌인 거예요. 몸 마음의 영원한 포커스를 취해 주는 것이 참사랑이라는 거예요. 참사랑이라는 것은 자기를 위하는 자리에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