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는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는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

그래, 여러분들도 사랑 보따리 다 있지요? 「예」 처녀들이 시집가기 전에는 사랑 보따리를 전부 꽁꽁 동여 가지고 있다가 자기 남편 만나서 처음으로 전시하려고 생각하잖아요? 그렇지요? 사랑은 절대적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상대를 만나 가지고 공동 공유하면서 합덕해 가지고 통일해서 비상천하자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는 왜 태어났느냐? 하나님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무엇 때문에? 남자와 여자의 무엇 때문에? 사랑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태어날 때 남자로 태어나고 여자로 태어날 것을 알았어요? 「몰랐습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을 태어날 때 알았어요, 몰랐어요? 「몰랐습니다」 몰랐지만 그렇게 태어난 것입니다. 무엇을 중심삼고 그렇게 만들었느냐? 사랑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사랑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위해서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여자는 남자 때문에,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이러한 사랑을 중심삼고 여자가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할 때는 기분이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빠요, 좋아요? 「좋습니다」 좋지요? 「예」 사랑을 말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여편네에게 '너는 나 때문에 태어났어' 하면 기분 나쁩니다. 여자도 남편에게 '당신은 나 때문에 태어났어요' 하면 기분 나빠요.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하는 남편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당신은 나 때문에 태어났지' 하면 '그럼!'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때는 후덕(厚德)이 흔들흔들 하고 보따리가 흔들흔들 한다 이겁니다. 춤을 춘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여자는 남자를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그러면 만사가 오케이예요? 「예」 그리고 또 남자도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여자 때문에 그렇게 태어났다고 하면 후회해요, 환영해요?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