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 요원 교육이 끝나면 통반격파 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통반 요원 교육이 끝나면 통반격파 완성

직접 부모님을 중심삼고…. 그래서 부모님의 사진을 갖다 줘 가지고 전부 다 부모님의 직접적인 관리권 내에서 부모님을 모실 수 있게 하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려니까 3백 명을 40일수련을 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놓으면 동ㆍ통ㆍ반이 우리 체제에 들어오게 됩니다. 이거 중심삼고 일주일씩만 교육하면…. 지도 체제의 요원들이 있으니까 그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또 그 통 반 책임자들이 일주일씩만 통ㆍ반 요원 교육을 끝내게 되면 통반격파는 완성을 본다 이거예요. 확실히 알았어? 「예.」 그걸 누가 빨리 하느냐 하는 것이 이제부터의 실적입니다. 몇 개월 간 했느냐 하는 게 실적이에요.

협회장! 「예.」 협회장은 전 서울에 대한 상황실을 만들어. 498동을 중심삼고 현황판을 만들어 가지고 거기에서 3백 명 교육을 빨리 돌파하는 사람 40명을 뽑는 거야. 그것만 해 놓으면 그 다음 일주일 교육은 동이 필요 없어요. 통ㆍ반 자체 내에서 순식간에 해 버릴 수 있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우리가 대회 많이 해 봤지요? 대회보다 더 쉬운 거예요. 이건 전부 다 자기 인근이기 때문에 30분 이내에 다 올 수 있는 거예요. 동네에 들어가서 하게 되면 몇 개 반, 몇 개 통도 강당에 모아 놓고 교육할 수 있으니까 쉽다구. 이래 가지고 빠른 시일 내에….

40일수련 받은 사람들을 동ㆍ통ㆍ반에 배치하게 되면 일주일 교육은 자기 자체들이 순식간에 해결한다 이거예요. 40일수련 받으면 벌써 똑똑한 사람은 강의하지 말래도 자기 나름의 강의를 할 줄 안다구요. 거기에 이 순회강사들, 책임진 사람들이 가 가지고 모범강의를 한번 쭉 해 주고, 그 다음엔 책 가지고 만날 적마다 독보식 교육을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 다음엔 우리 영화 같은 거, 비디오테이프 만들어 가지고 보여 주고 그러면 다 끝납니다. 앞으로는 교육 자료를 많이 만들어서 주려고 그러니까 그게 가능하다구. 알겠어요? 「예.」

통반격파가 뭐하는 거라구? 3백 명을 40일수련 하는 거예요. 40일을 한꺼번에 할 수 없으면 20일수련을 두 번씩 해라 이거예요. 40일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그냥 그대로 20일씩 연이어서 두 번 하면 40일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6개월이면 다 할 수 있잖아요. 삼 사 십이, 3배 기간이니까. 이래 가지고 반원들, 거기에 사는 주민들 일주일수련만 끝내면 통반격파 완료로 취급한다 이거예요. 알겠지요?

3백 명을 3주일수련 두번씩은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게 하면 40일수련으로 쳐 준다 이거예요. 또 그 다음에 저녁마다 모여 가지고, 일주일수련 하는 프로그램 있지요? 거기에 해당하는 만큼의 강의 수를 저녁마다 모여 가지고 해서 거기에 합격하면 1주일수련에 패스한 것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 대신 시험을 치라구요. 시험을 쳐서 50점만 넘으면 패스한 것으로 보아 주겠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이렇게 되면 방향이 완전히 깨끗이 갈라지는 겁니다. 김일성이 나와서 암만 큰소리해야 안 들어요. 이걸 빨리 해야 되겠다구요.

이렇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지하에서 통신하던 간첩들의 수가 점점 없어진다 이거예요. 그러면 김일성은 자연히 손드는 것입니다. ‘야야, 남한이 이거 왜 이렇게 되느냐. 남한의 연락이 왜 다 끊어졌느냐?' 하면 ‘교육받아서 세뇌됐습니다.' 하면 끝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아줌마들이 치마폭을 넓혀 가지고 그들이 여편네, 할머니 된 여자들의 치마폭 속에 다 숨어 있었어요. 해와의 가랑이 안에 전부 다 엎드려 있었다구요. 그 여자들 치마폭 속에 엎드려 있는 것들을 치마를 떠들고 전부 잡아다가 격파해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 격파라는 게 뭐냐면 간첩일소다 이거예요.

격파라는 말은 공격적인 투쟁술어입니다. 왜? 사탄이 가는 데를 전부 뭉그러 버리는 것입니다. 격파예요. 반대할 수 없게끔 180도 깨끗이 돌아세우는 것입니다. 통반격파라는 말이 그거예요. 다 알았지요? 「예.」

그리고 회사에 있는 사람도 당장에 배치해 가지고 그 명단을 체크하라구. 회사에 전화해 가지고 내일부터라도 전부 배치해서 순식간에 해야 되겠어요. 한 달 두 달씩 갈 필요가 없다구. 한 달이 지금 얼마나 비싼 날짜인데.

다 됐어? 만들었어? 「예.」 가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