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는 형제주의이고 왕권주의는 부모주의와 같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이고 왕권주의는 부모주의와 같아

여자들은 '왜 장녀라는 얘기는 안 해?' 할 거예요. 장녀하고 장자하고 결혼하게 되면 하나입니다. 장자가 앞에 서니 뒤에 서는 사람은 앞 사람의 그림자가 되니 그는 앞의 사람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면 돼요. '아무 집에서 사람 나오라! 대표가 나오라!' 하면 누가 가겠어요? 남편만 가면 되는 것입니다. 여편네가 가야 되겠어요, 둘 다 가야 되겠어요? 「둘 다 가야 됩니다.」 그건 아메리칸 칸셉입니다. (웃음)

보라구요. 둘이면 그림자가 몇 개예요? 그림자까지 합하면 네 개가 돼요. 그림자하고 딱 하나가 되면 하나 되는 거예요, 하나. 하나밖에 없습니다. 종적인 곳에는 그림자가 오직 하나뿐입니다. 그렇잖아요? 그림자가 없어지지요? 「예.」 그래서 종(縱)이 제일 좋은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입니다. 하나 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서 하나 되면 어떻게 갈 거예요? 여자하고 남자하고 이렇게 하나 될 거예요, 앞으로 하나 될 거예요? 결국은 여자가 작으니까 앞에 가게 되면 요렇게 되니까 앞장서는 것입니다. 공평하다구요. 그렇잖아요? 요 오목이 딱 갖다 맞추면 딱 들어가 맞거든요?

여러분, 죽은 다음에 장례할 때 말이에요, 여자하고 남자하고 이렇게 함께 묻어 주면 어떨 것 같아요? 이거 반대로 해도 좋지! (웃으심) 죽어서도 영원한 사랑을 한다면 얼마나 좋아요! 손 뼈다귀를 한 보자기에 싸고, 발 뼈다귀를 한 보자기에 싸 가지고 그렇게 딱 붙여서 갖다 묻어 준다면 그거 얼마나 좋겠어! 영계에 가서 웃지, '아이구!' 하면서 울겠어요? 선생님이 이렇게 한마디를 하면 '역사시대에 벨베디아에서 선생님이 그런 얘기를 했기 때문에….' 하면서 무덤까지 파서 하나 만들겠다고 할지 모르지만,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웃음)

이렇게 볼 때, 지금까지의 신앙세계 전체 목적을 두고 볼 때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는 것이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짓고 가르쳐 주던 것과 조금도 틀림이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아담이 이 말을 들고 '에─, 헤헤! 레버런 문, 틀렸어! 그게 아니오!' 하겠어요, '옳소!' 그러겠어요? 또 하나님이 그 말을 듣고 '오, 레버런 문! 네가 옳다!' 하겠어요, '아니다!' 하겠어요? 어떨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때요? 「옳습니다.」 그러면 내가 아담 해와보다도 낫고 하나님과 같이 되었다는 말이구만! (웃음) 그건 여러분들이나 나나 같은 답입니다. 같은 답이라구요. 틀림없는 사실이니까, 여기에 합격을 해 가지고 '꽝! 꽝! 꽝!' 세 인(印)을 맞고 와야 돼요. '너는 진짜 장자다. 너는 집안의 왕이니 진짜 왕권을 가졌다. 사탄세계의 장자보다 낫다. 너는 진짜 참부모다. 오케이!' 하는 세 인을 맞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집에서 부모가 뭐예요? 왕 아니예요? 진짜 왕권을 가졌다 이거예요. 오케이는 뭐냐? 오, 코리아(Oh, Korea)! 그게 오케이입니다. '오, 코리아!' 할 때는 말이에요, 코리아 넘버 원! 레버런 문 오케이! (웃음)

여러분, 집에서는 부처(夫妻)가 아들딸의 왕이지요? 가정의 왕이에요, 가정의 왕. 그 부모가 참부모입니다. 참부모가 되면 참왕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모신 것을 나라에서 모시고, 나라에서 모신 것을 세계에 모시고, 세계에서 모신 것을 하늘나라에 모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모실 수 있는 3단계의 훈련을 받는 데 있어 준비의 제1 훈련소가 가정입니다. 그렇잖아요? 그렇게 되면 동서남북 어디 가든지 방향을 맞춰 가지고 살 줄 알지만, 이것을 못했다가는 가서 머무는 곳부터 훈련입니다. 민주주의니 자유니 해 가지고 왕권의 훈련을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아버지와 아들이 야당과 여당에서 각각 대통령으로 출마를 했다면 이 부자가 싸워야 되겠어요, 안 싸워야 되겠어요? 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이 깨져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진짜 둘이 하나 되려면 싸워 가지고는 안된다는 거라구요. 만약 이들이 형제끼리라면 물론 싸워야지요. 하지만 부자끼리는 싸우면 안된다는 이론이지요? 그 말이 맞지요? 「예.」

그러니까 앞으로 재림주, 참부모가 뭐냐?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부모주의가 왕권주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민주세계를 가지고 이 세계를 하나로 만들 수 있어요? 부모주의가 나와야 이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