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를 따르지 않으면 살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를 따르지 않으면 살 길이 없어

오늘 아침에도 말씀했지만, 하나님의 한이 뭐냐? 하나님이 원하는 이상적인 형제의 교재를 못 세우고, 아들딸의 교재를 못 세우고, 부부의 교재를 못 세우고, 부모의 교재를 못 세운 거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에는 이 모든 네 가지가 완비돼 있다! 아멘이에요, 이게. 그래, 모든 사람들이 통일교회를 나쁘다고 비판하고 이러다가도 가만히 보고 전부 다 초점만 맞게 되면 '어이구, 놀라운 자료가 여기 숨어 있구나!' 해 가지고 야단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아무리 폭격해도 죽지 않아요. 쓰러지지도 않아요. 2차대전 때나 한국 동란 때 폭격하던 것이 세계적이 돼 있는데, 그때에 한국 땅에 폭격하던 것보다 더 심한 핍박의 폭격을 한 것입니다. 그로 인해 한국은 전부 다 황토가 되고 피폐화되었지만, 통일교인들은 그냥 그대로입니다. 오히려 더 싱싱하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예요, 이게. 늙어서 그저 거지 신세이면서도 통일교회를 찾아가려고 그러지, 딴 데 안 가려고 그래요. 젊은 놈들도 말이에요, 바람피우고 별의별 짓 다 하고 술 먹고 춤추는 데 두고 그저 통일교회 찾아가려고 그래요. (박수)

보라구요. 선생님이 폭격을 얼마나 맞았고, 얼마나 뒤넘이쳤겠나 이거예요. 그렇지만 끄떡없습니다. 세계는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보면 기독교를 통일해 가지고 동서양을 통해서 하나의 가정, 대지구가정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하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니겠느냐? 그런 일을 가능케 할 것은 통일교회를 빼 놓고는 절대 찾을 수 없다 이거예요. 통일교회 하나밖에 없다 이거예요. 그거 인정해요? 「예.」 그거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손 들어 보라구요. 그러니까 전부 다 인정한다는 거예요? 그거 한번 손 들어 보라구요.

그러면 틀림없는 이 사실을 알고 틀림없이 이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하는 것을 알았다구요.

그런데 미국에 통일교회 교인들이 얼마나 많아요? 미국 국민의 몇 만 분의 1이에요? 몇 퍼센트예요? 지금 그게 문제입니다. 모든 내용은 다 갖췄습니다. 전통도 갖추고, 교육 내용도 갖추고,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데 수가 문제입니다. 수가 필요하다 이거예요. 그러면 수를 제일 많이 갖고 있는 것이 뭐예요? 나라예요, 나라. 나라하고 기독교하고 둘입니다. 그렇다구요. 그러니 어떻게 나라에 영향을 미치고, 어떻게 기독교를 하나 만드느냐 하는 게 문제입니다. 그렇게만 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레버런 문이 황인종이지만, 아시아 사람이지만 미국의 정치세계 풍토를 움직이고 기독교세계에 있어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돼 있느냐,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사람이 돼 있느냐? 어떤 거예요? 「영향을 미치는 분입니다.」 그러면 기독교는 어때요? 기독교 장벽을 헤치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입니다. 지금 보수세계가 제아무리 잘났다고 큰소리하더라도 레버런 문이 갖춘 보수적 내용의 모든 시스템을 중심삼고 볼 때에 내가 선도적 입장에 있지, 그들이 선도적 입장에 있지 않아요. 지금까지 보수파들은 전부 다 공산주의에 대해 반공하면서 벌어먹고 살았는데, 이게 다 없어지니까 전부 다 가라앉아 가지고 뭘 할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반공(反共)하다가 승공(勝共)해 가지고 구공(救共)까지 할 수 있는 단계에서 공산세계를 구해 주고 있으니까 이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기독교 이상, 어떤 나라 이상 강력한 백 그라운드가 형성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보수파와 리버럴(liberal)한 파, 둘 다 야단입니다. 보수파도 갈 바를 모르고 자유주의자도 갈 바를 모르고 있다구요. 전부 다 공산주의를 사상적으로 갖고 있다가 그것이 싹 없어지니까 공백이 생긴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것을 채울 것은 두익사상하고 하나님주의밖에 없는 것을 알고는, '이것이 제일이다.' 해 가지고 붙들고 야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가 공산주의보다 더 나은 것입니다. '이게 더 좋습니다!' 한다구요. 사실이라구요. 그런 반응이 전 공산국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그 나라를 모두 하나님쪽으로 바꾸어 놓는 그게 어렵지 않아요. 쉽다구요. 그러나 자유세계는 각각입니다. 개인 개인이 다 자기 방향을 갖고 있습니다. 한 방향이 아니라구요. 단추를 누르면 수백, 수천 개를 눌러야 돼요. 길이 다 다르다구요. 아주 복잡한 단추가 되어 있습니다.

성경에 말하기를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고 했는데, 바로 그때가 됐다는 것입니다. 성경에 바리새 교인들에게 예수님이 말하기를, 자기도 천국 못 들어가는 동시에 모든 천국 들어갈 사람을 전부 못 들어가게 한다고 했는데, 그 말과 똑같이 돼 있다 이거예요. 왜? 미국 국민들 전부가 레버런 문을 반대하고 기성교회에서 반대한 것이 국가까지 반대하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이제는 기독교도 레버런 문의 가르침이 아니면 살 길이 없다는 것을 알게 돼 있고, 미국 나라도 레버런 문의 후원을 받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돼 있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