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공적인 일을 해서 사람 구하는 것이 귀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6권 PDF전문보기

세상에서 공적인 일을 해서 사람 구하는 것이 귀한 것

제일 지금 뭐가 문제냐 하면…. 요즘에 내가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담 해와는 하늘나라의 황족이라는 거예요. 왕자 왕녀였다 이거예요. 그 왕자 왕녀가 참부모가 되어 가지고 왕이 되어서 가야 돼요. 그래서 지상에는 새로운 혈통을 남길 수 있게 되고, 천상세계에는 왕으로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지상에 있어서 왕손이지요. 횡적인 모든….

이 수직에서는 번식이 안 돼요. 그래서 횡적인 무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하는 것입니다. 횡적인 기반이 필요하기 때문에 육신을 만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백성, 무한한 저나라의 국민을 많이 번식해야 돼요. 땅 위에 사는 동안에 하늘나라의 백성을 누가 많이 구해 갈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게 저나라에 있어서 재산 중의 재산이라구요. 뭐 돈 혹은 명예 가지고? 그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건 다 땅에 남는 거예요. 그건 누구나 다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하늘나라의 백성을 거느려 간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다구요. 제일 귀한 게 그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목회를 해야 돼요, 목회. 목회하는 데는 그야말로 자기 생명을 투입하고, 심신을 완전히 투입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그 투입하는 데 따라와서 들어갈 수 있는…. 그렇잖아요? 그러한 투입을 할 수 있는 지도자가 필요한 거라구요. 그래서 그 사람들이 길러서 데리고 가는 사람이 영적인 후손이 되는 거예요. 영적인 후손이 많은 사람이 저나라에 들어가서 영적인 계열이 높은 자리로 가는 것입니다.

우리 교구장이니 교역장들이 그걸 모르는 거예요. 그걸 알게 되면 이게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 알 거라구요. 지상세계에서 이것을 준비 안 해 가지고 가게 되면, 천상세계에 가서는 몇천 년, 몇억 년이 걸려야 돼요. 거기서 올라가려면 그렇다는 거예요.

세상에서 공적인 일을 해서 사람을 구하는 것이 귀한 거라구요. 자기 아들딸이 전부 다 죽든지 하면, 자기 일신을 고아원의 보모와 같은 일을 하는 데 바쳐서 봉사하는 사람들 있지요? 자기 아들딸을 기르는 것과 같이 눈물을 흘리면서 길러 주고…. 그게 귀한 거라구요. 그렇게 보모가 육신을 길러 주는 것과 같이 영원한 생명을 길러 주는 그게 제일 귀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