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6권 PDF전문보기

2세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그러면 여러분들이 취해야 될 것은 무엇이냐? 1세들, 자기 부모들이 가진 모든 습관적 내용을 그냥 그대로 전수(傳受)해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은 원리적 관점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삼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선생님이 3년 전부터 강조했는데, 이것은 2세들에게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로부터, 하나님의 생명은 우리로부터, 하나님의 혈통은 우리로부터 시작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의식이 철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여기에 새로운 하나님의 혈족이 비로소….

지금까지 하나님과 인간과의 종적인 사랑의 인연을 갖지 못했던 기반에서 부모님이 나와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종적인 인연을 이어 받았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이것은 그 누구도 점령할 수 없는 것이요, 또 점령당해서도 안 되는 것입니다. 그건 하늘만이, 참부모만이 주관할 수 있는 기반으로 확정지어야 됩니다.

그것을 확정짓기 위한 것이 뭐냐 하면, 여러분 같은 축복 2세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어디까지 가야 되느냐 이겁니다. 두 갈래에서 합할 수 있는 여기에서 결혼한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태어난 셋째, 3세까지 가야 됩니다. 사탄세계도 이렇게 왔고, 하늘도 이렇게 왔기 때문에 중심 자리는 어디로 가야 되느냐 하면, 여기는 중심 뿌리가 없기 때문에 이리로 옮겨 가야 돼요. 그러니 이것을 완전히 잘라 버려야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부모들이 해야 할 것은 뭐냐? 뿌리로 말하면, 옛날에 사탄세계의 뿌리를 중심삼고 접붙였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리에 있기 때문에 새로운 뿌리를 접붙여야 돼요. 그래 가지고 자라난 그 뿌리에서 새로운 줄기가 나오고, 가지가 나오고, 잎이 나오고, 거기에 비례해서 큼에 따라…. 옛날 사탄세계의 틀거리를 중심삼고 접붙인 자리에서 새로 나온 가지가 뻗는 것입니다. 이 가지를 중심삼고 옛날 가지는 잘라 버려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여러분들이 완전히 새로운 의식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역사적인 개명시대(開明時代)가 왔습니다. 미명시대(未明時代)를 맞이하여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족을 중심삼고 새로운 출발의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각해야 돼요. 그리고 여러분의 아들딸을 올바른 뜻 가운데서 길러야 되는 것입니다. 모든 사탄세계의 흘러가는 물을 여러분이 막아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세상 사람들이 살아온 것처럼 적당히 세상과 타협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종자가 달라야 돼요.

원래 우리 뜻대로 세계 조직을 하려면 별동 지역을 선택해서 대이민을 해 가지고 따로 가서 살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공산당이 그 놀음을 한 것입니다. 숙청이라는 말이 있지요? 왜 숙청을 했느냐 이거예요. 숙청하지 않으면 전부 다 거기에 물들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까지 반대적인 입장에서 전부 다 찾아왔습니다. 공산당이 반동이라는 명사를 붙여 가지고 전부 다 숙청했던 것처럼 말이에요. 왜? 그리고 물들까 봐 거기서 전부 이동해 버린 것입니다. 사할린에 갔던 한 민족이 전부 다 시베리아로 대이동한 것처럼.

그와 마찬가지로 결국 우리들도 언젠가는 따로 살아야 돼요. 무슨 뭐 대학을 보내니, 이런 소리 하지 말라구요. 그 대학 다 상관없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우리 대학에 가야 돼요. 뭐 서울대학교? 서울대학교라고 해서 가 봐야 그건 전부 사탄의 지옥 밑바닥에 있다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2세가 잘하지 않으면 안 돼요. 이게 만약에 3세까지 가도 안 되게 될 때는 쓸어 버릴지도 몰라요. 하늘이 원하는 기준까지 이르기 위해서는 그야말로 딴 나라 딴 지역으로 대 이동하는 시대가 올 지도 모른다구요. 물들면 안 되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2세들을 전부 다 새로이 교육하고, 새로이 지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이 가르쳐 준 뜻을 중심삼고 볼 때에, 여러분의 부모들이 어떠한 자리에 서 있느냐 하는 것을 잘 감정해야 돼요. 정상적인 신앙의 길을 가고 있느냐, 본이 되느냐 못 되느냐 하는 것을 잘 봐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 줄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이제 참부모님의 분신이 되어 가지고…. 눈을 뜨고 세계를 바라보던 것이 전부 다 한 초점에 모여야 돼요. 수많은 종교를 중심삼고 하늘이 세계적 복귀섭리를 이루는 데 있어서, 눈을 전부 다 펼쳐 가지고 사방으로 바라보던 것을 이 초점에 한데 모으는 것입니다. 그 모으는 것이 뭐냐 하면, 그 모든 널려 있던 축복을 전부 다 갖다가 밧줄로 매듯이 여러분들한테 매야 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 수많은 나라 앞에 천운을 통해 나눠 주었던 복을 이제는 한 초점으로서 끌어들여야 된다구요. 널려 있던 축복의 분깃을 갖다 한 곳에 몰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그걸 누가 해야 되느냐? 축복받은 1세로부터 2세, 3세가 해야 돼요. 1세시대, 지금까지 1세에 해당하는 시대에는 선생님을 중심삼고 사탄과 투쟁하여 나온 투쟁의 역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