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로잡기 위한 완전 부정의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세상을 바로잡기 위한 완전 부정의 자리

보라구요, 좌우가 거꾸로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좌'라고 하지 않고 `좌우'라고 한다구요. 그 다음에 `흑백'이라고 하지요? `백흑'이라고 하지 않고 왜 거꾸로 되어 있어요? `적백'도 그래요. 다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이 왼쪽으로 가야 되고, 왼쪽이 오른쪽으로 가야 되는 논리를 몰랐기 때문에 좌우가 거꾸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부모라는 말하고 천지라는 말은 달라요. 그건 종적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양심은 그것을 직고(直告)해서 말로서 인간의 문화사를 꾸며 나오고 전개해 나오고 있지만, 그것이…. 적색이 왜 위험한 거냐 이거예요. 빨간색은 왜 위험하고, 흰색은 왜 안 위험해요? 그 적백이 거꾸 로 되어 있다구요. 이 거꾸로 된 세상을 바로잡아야 됩니다.

바로잡으려니 언제든지 오른쪽이 왼쪽으로 가야 하고, 위쪽이 아래쪽으로 가야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여기 교차점에서 저쪽 세계를 완전히 부정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저쪽 사람은 큰일나는 것입니다. 이쪽 세계도 이쪽 사람도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서 재출발해야 돼요. 왼쪽 사탄 편이 오른쪽 하늘 편에 그냥 올 수 없습니다. 여긴 완전히 영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점을 제시할 수 있는 한 때를 맞이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내 모든 것을 부정해라 이겁니다. 버려라 이거예요.

그래서 종교는 부정적 기준에서 그 차원이 얼마만큼 높으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완전 부정입니다. 완전 부정을 문선생 혼자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부정한 자리에 세우려니 완전 핍박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핍박해서 전부 다 부정한 자리에 세우는 것입니다.

자기의 소유권 내에 있어서 부정하면 전부 다 저버리는 것입니다. 전부 저버리면 얼마나 소란이 벌어지겠느냐 이겁니다. 어디에서든 소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예 사탄세계를 버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탄세계를 버리니까 사탄세계가 나를 들이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치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적으로 전체를 동원해서 쳐 가지고 나를 부정한 자리에 세우는 것입니다.

마찬가지 아니예요? 그렇지요?「예.」그렇게 고립되는 것입니다. 혼자 고립된 세계라구요. 한꺼번에 세계에서 쫓겨나 가지고 광야에 선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환영하는 사람도 하나 없고, 나를 따라온 사람도 하나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요렇게 깨끗이 완전 부정권에 선 사람은 레버런 문 한 사람밖에 없습니다. 세계적 개인 대표, 세계적 가정 대표, 세계적 종족 대표, 세계적 국가, 세계적 세계·천주·하늘땅에 있어서 그렇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 세계 사람 중에 일곱 살 이상 된 사람은 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라구요.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무식쟁이라구요. 두더지 새끼 모양으로 산속에 파묻혀 가지고 세상 물정 모르고 사는 패들입니다. 아니면 도둑질하고 도망가서 사는 패들이니 그거야 있으나 없으나 한가지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