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을 위해 닦아 놓은 국제적 기반과 영향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을 위해 닦아 놓은 국제적 기반과 영향력

만장하신 여성 회원 여러분! 오늘날 우리 국민 각계 각층에서는 남북통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높아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통일을 성취해 낼 힘과 방도는 준비하지 않은 채 말로만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한반도가 남북으로 갈라진 것은 우리 민족이 원해서 된 것이 아니라 미·소 양대 국가, 중국·일본 등의 주변 강대국들의 영향에 의한 것입니다.

따라서 남북통일도 우리가 한반도 안에 앉아서 통일을 원한다고 해서 통일이 그냥 오는 것이 아닙니다. 미국·소련·중국·일본 등이 우리 나라를 분단시켜 놓은 채 국제 질서를 주도해 나가는 기존의 상황을 바꿔 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즉, 한반도를 통일시키는 일에 주변 강대국들이 방해가 아닌 협력을 하도록 우리 민족과 한국의 주체적 영향력을 키워야 한다는 말입니다.

이와 같은 과업은 하늘의 뜻이요, 우리 민족의 역사적 운명임을 본인은 일찍부터 알았기에, 누구도 협조해 주지 않고 방해와 박해만 하는 가운데서 8·15 해방 이후 오늘날까지 국내외에서 이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것입니다.

그 결과 본인을 제거하려던 공산주의의 종주국인 소련은 거꾸로 공산주의를 버리고, 소련 국내 각계의 지도자들이 오히려 본인의 통일사상을 받아들이게 되었는가 하면, 중·고·대학에서는 수많은 학생들과 교수들이 통일원리를 배우고 가르치는 기적이 벌어지고, 종합 일간지인 이즈베스티야 신문사에서는 통일원리 경전을 번역하여 러시아 전역에 보급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중국에서도 지도층들이 본인과 협조하기 시작하여, 중국 대륙 제일의 외국인 투자회사인 팬다(PANDA)자동차 공업도시를 건설하고 있는 것입니다.

중국은 이제까지 북한 일변도로만 치우쳐 있던 외교관계를 대한민국과의 관계 정상화로 서서히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미국과 일본에서 본인이 닦아 놓은 기반은 정치·경제·언론·문화계 등 이미 자유세계의 정상들을 움직일 수 있는 단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 회원 여러분! 이런 일을 수행하는 것은 국가가 나서도 어려운 일인데, 일개 민간 종교 지도자로서 그 동안의 희생과 고통은 얼마나 컸겠습니까. 자유민주세계의 지도 국가라는 미국에서 본인은 이와 같은 일을 하다가 13개월 간의 옥고를 치르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나를 박해하던 미국이 이제는 본인의 지도와 가르침을 따르고 있으며, 날이 갈수록 본인의 영향력은 커져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 결과 이와 같은 내용을 잘 알게 된 북한 김일성 일파가 본인을 얼마나 미워했겠습니까!

그런데 여기에도 하늘의 기적은 일어난 것입니다. 북한 공산주의자들도 본인의 사상과 행적을 광범하게 조사해 보고 연구해 보니, 어차피 공산주의는 무너지고, 남북통일의 마당으로 나가려면 어쩔 수 없이 한국인으로서 전세계적인 기반을 구축해 놓은 문총재를 만나 보지 않을 수 없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작년 12월초 본인의 평양 방문이 있게 된 연유인 것입니다.

이제 남북통일은 이 문총재가 닦아 놓은 국제적인 기반과 영향력을 빼놓고는 논의할 수 없는 단계에 들어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