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대전환의 시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대전환의 시기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볼 때, 대전환의 시기입니다. 대전환이라고 하는 `대(大)' 자 가운데는 무엇이든 다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국가, 더 나아가서는 영계를 포함한 천주, 하나님까지도 대전환의 시대예요. 전부가 대전환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환하는 데는 누가 중심이 되느냐? 지금까지는 남자들이 중심이 되어 나왔어요. 역사를 엮어 나오는 데 있어서, 타락한 이후의 역사는 하나님이 중심이 된 것이 아니고 천사장의 후예인 남자를 위주로 해서 나왔습니다. 그 남자들이 지금까지 여자를 이용해 먹었다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 하나님의 뜻을 배반하게 된 악마가 결국은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그 가정을 전부 파탄시켜 놓은 것입니다. 그러한 가정을 심었기 때문에 그 가정이 씨가 되어서 열매를 맺었고, 끝날에는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그와 같은 현상으로 귀결되는 것입니다. 심은 대로 거둔다는 거예요.

출발은 개인과 가정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열매는 세계적입니다. 가정을 확대한 것이 세계라구요. 큰 나무 위에 있는 수많은 열매와 같은 것이 오늘날 50억 인류를 중심삼은 가정으로 정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 가정은 세계를 대표한 가정이고, 국가를 대표한 가정이고, 더 나아가서는 영계와 육계 그리고 천주를 대표한 가정이고, 하나님을 대표해야 할 가정입니다.

모든 종교세계에는 재림사상이 있습니다. 그러면 재림주, 오시는 메시아가 누구냐? 참부모입니다. 지금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대전환의 시기입니다. 이런 문제에 들어가기 때문에, 전환할 수 있는 근본 내용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천주로부터, 세계로부터, 국가로부터, 종족으로부터, 가정으로부터 개인까지 전환시킬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이냐? 타락의 기원을 중심삼고 볼 때, 거기에 180도 반대되는 내용을 들고 나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 무엇을 가지고 타락했느냐? 사랑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자기의 위치를 잊어버리고 넘보는 그 사랑에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것이 천사장이 해와를 유인한 것이지요. 그래서 거짓 사랑이 시작된 것입니다.

오늘날 기성교회의 목사들도 인간이 타락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다구요. 그러나 그들은 인류가 타락했던 근본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에, 근본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에 치료를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병을 치료하려면 근본을 알아 가지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내용에 따라서 투약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인류의 근본이 어떻게 해서 타락되었는지를 모르기 때문에 처방할 수 있는 길이 없었던 것입니다.

기독교와 여타 종교들이 이것을 처방해 주어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근본을 몰랐기 때문에 지금까지 미해결로 남아서 오랜 역사를 끌고 나왔던 거라구요. 지금에 있어서는 모든 전부가 전환시대에 처해 있습니다. 전환시대가 온 것도 그 때문입니다. 그것을 돌이키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그런 시대가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대전환 시기의 골자가 뭐냐? 그것은 지식도 아니요, 돈도 아니요, 권력도 아닙니다. 사랑 문제 때문에 타락했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아담 해와는 타락한 후에 쫓겨났습니다. 그러면 아담 해와가 쫓겨나기 전에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쫓겨났겠어요, 쫓겨난 다음에 아들딸을 낳았겠어요? 선생님이 알고 있는 수많은 신학박사들에게 이것을 물어 보았더니, 그런 것은 생각도 안 했다는 거예요. 그런 엉터리가 어디 있어요? 인간의 근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타락의 문제를 해결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존재 여부의 문제를 결정짓지 않고서는 안 된다구요. 기원이 미분명하면 과정이 확실할 수 없고 결과도 확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안 되는 것입니다.

이론적인 기준이 완전해도 성사되기 힘든데 미지(未知)와 무지(無知)에서 완성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런 엉터리는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은 20세기 과학의 시대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해 가지고 세계를 측정하는 이 시대에 있어서 그런 것은 안 돼요. 그러니까 근본을 밝혀서 이 모든 전부를 바로잡아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