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다운 가정으로 돌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다운 가정으로 돌아가야

그러면 이 모든 것을 전환할 수 있는 내용이 무엇이냐? 악마의 사랑으로 인연되었던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전환해야 할 때가 왔는데, 무엇을 중심삼고 전환하느냐? 본질적 사랑인 참사랑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이에요.

타락하지 말라고 계명으로써 권고하던 하나님의 본성의 마음 가운데 계획했던 것은 무엇이냐? 아들딸이 다 크게 되면 누가 결혼식을 해 주겠어요? 누가 결혼식을 해 줘요? 하나님이 결혼식을 해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결혼식을 해 줄 때, '남자는 이러한 남편이 되고, 여자는 이러한 아내가 되어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완성한 사람이 되라는 것입니다. 그다음엔 형제의 자리를 거쳐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참부모, 참사랑을 중심삼은 전환시대가 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악마를 중심삼은 사탄편적 부모를 중심삼은 가정으로부터 세계까지 그렇게 되어 있다는 거라구요. 이제 하나님의 구원섭리를 통해서 가라지는 가라지, 곡식은 곡식으로 갈라야 할 가을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두 패로 갈라 가지고 전환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전부가 두 패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나라에도 여당 야당이 있지요? 그것은 전부 다 가르기 위한 것입니다. 사회 단체도 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고, 세계도 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통합하느냐 이거예요. 그것이 영원히 갈라지면 사탄편에 절반은 남아지게 되므로 이것을 어떻게 통합해서 돌아가느냐? 그런 문제를 놓고 볼 때 하나님이 이것을 책임하기 위해서 이 땅 위에 메시아, 구세주를 보내셨던 것입니다.

구세주는 누구냐? 구세주는 무엇을 하는 사람이냐 이거예요. 그분은 하나님 대신 참사랑을 가지고 이것을 수습하는 분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식을 했다면 하나님의 혈족이 되는 것입니다. 직계의 피를 받아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부부가 되어서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이어받았을 것이고, 그 후손은 자기를 위하는 후손이 아니라 전체를 위하는 후손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가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돌아가야 합니다. 돌아가는 데는 무엇을 중심삼고 돌아가느냐? 참사랑을 중심삼고 돌아가야 합니다. 그 돌아가는 기준이 뭐냐?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다운 가정이 모델입니다. 가정으로 돌아가면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대통령이라고 해도 가정을 다 갖고 있지요?

부시 대통령이나 현재 세계의 모든 대통령도 전부 다 가정을 중심삼고 있다구요. 가정을 기본으로 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전부 다 가정의 이름을 중심삼고 있다구요. 그러나 그 가정이 영국만을 위한 가정이 된다면 영국을 위하는 사탄 세계권에 남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거기에 제아무리 세계를 위하는 것을 갖다 붙였다고 하더라도 안 되는 거예요.

문제는 전환의 내용이 뭐냐 하는 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중심삼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절대적으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 명령을 못 지켰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에 하나된 사람들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식을 해서 하나님과 하나되고, 하나님과 절대 하나된 남편과 아내가 절대 하나되어서 그 사랑 가운데서 아들딸을 낳게 되면 그 아들딸은 참사랑을 중심삼은 씨가 되는 것입니다. 그 아들딸은 참사랑을 이어받게 되고 참생명을 이어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남자와 여자로서 전부 다 완성했기 때문에 천하 어디를 가든지 남자로서 존경받고 여자로서 존경받을 거라구요. 대등한 가치의 입장에서 참된 남자와 참된 여자가 되어 참사랑을 중심삼고 결혼하여 참된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천국으로 직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