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참부모와 가정을 가진 것은 놀라운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참부모와 가정을 가진 것은 놀라운 일

내적으로는 하나님의 기막힌 사연과 외적으로는 영계에 간 여성들의 기막힌 사연을 가지고 하나의 날을 맞이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 그로부터 2천 년 역사에 있어서 신부를 대표하는 기독교에 하나님을 반대하는 모든 사탄이…. 개인의 남편들이 반대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라를 대표한 정치가들이 남편 이상 수모를 당하게 하고, 죽이고 살리는 별의별 놀음을 많이 벌였던 것입니다. 그런 역사적인 과정을 거쳐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연합국과 추축국으로 나타나고 1차대전과 2차대전을 수습하고 통과하는 데 있어서 배후에 수많은 사람들이 피흘려 왔던 것입니다.

그런 섭리사 속에서 주님이 오심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하나님이 체면을 세울 수 있고, 남자로서 체면을 세울 수 있고 여자로서 체면을 세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가정의 위신을 이 땅 위에 착륙시킬 수 있는 그 한 날이야말로 창조주로서 체면을 세우는 기쁜 날이 아닐 수 없다는 거예요. 이런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하나님이 이 가정 하나를 찾기 위해서 그토록 수고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종족을 찾을 수 있고, 민족을 찾을 수 있고, 국가를 찾을 수 있고, 세계를 찾을 수 있고, 하늘땅을 찾을 수 있는 아들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사명을 주창할 수 있는 아들을 가졌다는 사실, 그런 딸을 가졌다는 사실, 그런 가정을 가졌다는 사실이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참부모의 가정을 중심삼고 이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은 역사 이래 지금까지 아담 하나를 찾기 위해서, 해와 하나를 찾기 위해서 섭리해 나오신 것입니다. 부모님이 이 땅에 와 가지고 가정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그것을 통해서 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땅을 찾아 가지고 하나님까지 해방시켜서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분립되었던 것에 대해 통일방안을 세우고 영계에 갔던 모든 한스러웠던 사람들의 해방을 갖추어야 하는 것입니다. 천사장과 같은 입장에서 오늘날 땅 위에서 아담과 같은 입장을 후원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이 엄청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얼마나 귀하냐! 이것을 망각해서는 안 됩니다.

자기 자신의 몸이라고 해서 자기 개인의 것이 아닙니다. 아담을 대표한 몸입니다. 여성들의 한을 풀어 주기 위해서는 역사시대에 하나님의 슬픔을 대신하고, 참다운 남성을 대표할 수 있는 아담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편은 여성의 한을 풀어 줘야 할 남편을 대표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가정에서 축복받아 가지고 하나님의 소원인 하나의 이상적인 대표 가정을 만들어서, 이 가정 가운데 내가 살 수 있다는 사실을 무한히 감사하고 무한히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부모님이 나라와 세계를 살릴 수 있는 길을 다 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피어린 투쟁을 하면서 닦아 놓은 이 모든 것을 이어받아 가지고 서슴지않고 국민 앞에 모든 전부를 책임지고 수습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할 일들이 오늘날 우리 목전까지 왔으니 우리들이 앉은 자리를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과 남북통일을 이룬 국가를 찾아야 합니다. 그다음엔 남북통일뿐만이 아니라 세계를 하나 만들고 천상세계, 천주까지 전체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봉헌해 드려야 할 우리는 통일가의 통일 족속, 통일 민족, 통일 국가에 살고 있는 것을 자랑할 수 있는 그 날을 향하여 전진한다는 것을 망각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오늘이 그런 시간입니다. 변환의 길에서는 희생이 많습니다. 역사시대에 아담을 재창조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남성과 수많은 나라를 희생시켜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