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중심삼고 나라를 통일시킬 준비를 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예수님을 중심삼고 나라를 통일시킬 준비를 했어야

보라구요. 이스라엘 나라 사람들은 구세주가 오면 자기들이 천하를 지배할 줄 알았습니다. 구약시대의 소원이 그겁니다. 신약시대의 소원은 뭐냐? 예수님만 재림하면 기독교인들이 말이에요…. 그거 뭐라고 그래요? 휴거 사건 알지요? 그게 기독교의 전통적인 재림사상입니다. 거기에 정부가 손을 대는데 기독교가 전부 박수하고 그러더라구요. 그게 뭐예요? 그것이 전통적인 재림사상인데 왜 반대를 해요? 다 끝났어요.

신약시대의 소원이 뭐예요, 신약시대 소원이? 주님을 만나는 거 아니예요? 구약시대의 소원이 뭐예요? 메시아를 만나는 것입니다. 메시아를 만나 가지고 뭘 하자는 거예요? 그 나라를 중심삼고 천하통일하자는 것입니다.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의 소원이 오시는 메시아를 맞는 것인데, 메시아를 맞이하려면 왕궁을 준비해야 됩니다. 왕궁을 바라는 거예요, 왕궁. 주님이 소원하는 건 왕 중의 왕입니다. 세계의 왕 중의 왕권을 수립하기 위해서 이 땅 위에 오는데,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는 뭘 해야 되겠어요? 왕 중의 왕권을 모실 수 있는 왕궁을 설립할 준비를 다 갖추어야 됩니다. 메시아로 오는 사람이 말구유에 태어난 걸 찬양해요? 예수는 왕 중의 왕으로 온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왕자로 온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보냈겠어요? 동방박사 세 사람이 와서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드리는 등 그 소문이 온 예루살렘과 이방 나라에 퍼지도록 전부 다 선포했는데 유대교인들이 뭘 했어요? 이스라엘 나라가 뭘 했어요, 메시아가 왔는데? 세계적인 왕궁, 왕족이 거처할 수 있는 집을 지어 줘 가지고 그 일족을 주체로 해서 통일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는데, 그것을 잊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그저 메시아가 오면 그냥 그대로 천하를 통일하여 왕좌, 왕권을 차지하고 황족권을 자기들이 차지해야 되겠다고 생각해요? 도적놈의 새끼들!

보라구요. 그때의 예수를 생각해 보라구요. 예수가 사생아입니다. 사생아예요, 아니예요? 사생아입니다. 요셉하고 약혼한 마리아가 요셉을 속여 가지고 아기를 뱄습니다. 요셉이 마리아가 아기 밴 것을 밴 다음에 알았어요, 배기 전에 알았어요? 답변들을 해봐요. 밴 다음에 알았습니다. 그러면 누가 먼저 알았어요? 마리아가 먼저 알았습니다. 그거 어떻게 뱄어요? 누구도 설명을 못 합니다. 나는 신학자들을 모아 가지고도 입을 못 벌리게 할 수 있는 그런 내역을 다 알고 있습니다. 내가 신학교 창시자 아니예요?

내가 브리지포트 대학을 샀습니다. 별의별 악당들이 모인 누더기판을 전부 다 꿰매고 정리해서 인가를 받아서 내가 인수한 것입니다. 후원한 사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교포들 중에 후원한 사람이 누구 하나라도 있었어요? 이제부터 돈을 투입해야 됩니다.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야 돼요. 막대한 피눈물을 투입해야 됩니다. 그래서 뭘 하자는 거예요? 똑똑한 교포 아들딸을 내가 기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아들딸을 나한테 맡겨 보라구요. 레버런 문이 가르친 아들딸을 가진 부모가 불행하겠어요, 행복하겠어요? 우리 아들딸 같은 아들딸을 만들어 주려고 그럽니다. 그거 싫어요, 좋아요?「좋습니다.」환영해요, 환영하지 않아요?「환영합니다.」(박수) 목사 말을 들을래요, 문총재 말을 들을래요? 까놓고 얘기하는 거예요. 내 말을 듣고 나서 미국, 독일, 이태리, 불란서 같은 나라의 그 황족들 아들딸까지 날 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