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어인(御印)을 갖고 내려와야 재림주 노릇을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어인(御印)을 갖고 내려와야 재림주 노릇을 할 수 있어

오늘날 기성교회 교인들이 예수님을 만나서 의논해요? 하나님을 모시고 살게 되어 있습니다. 구원섭리는 복귀섭리라면 본연의 기준에 올라가면 하나님이 다 가르쳐 주고 지도하고 할 수 있어야지요. 제멋대로 바람피우고, 제멋대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남자는 누구 때문에 태어났어요?「여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위해서 생겨났습니다. 사랑의 상대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위해서 창조된 것입니다. 사랑의 상대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자기 중심이 아닙니다. 상대 중심권에 태어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태어난 목적은 여자 때문이 아닙니다. 남자 때문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자기 때문에 태어났다고 생각하고 바람피울 수 없어요. 주인은 단 하나입니다. 주인을 둘 원하는 사람이 있어요?

여자의 기관이 남자와 다른 것이 단 하나 있어요. 그것은 여자가 주인이 아닙니다. 그러면 그 주인이 누구예요? 여자 그것의 주인은 남자입니다. 이것은 절대적입니다. 기도해 보라구요. 문총재가 천지의 모든 비밀세계를 다 뒤져보았습니다. 천지의 핵심적인 진리가 무엇인가 찾고 보니, 하나님이 다 주셨어요. 이건 사타구니를 내려다보면 다 알 건데, 타락해서 모른 것입니다. 십년 세월을 한을 품고 돌아보니 다 주신 것을 몰랐어요. 알고 보니 기가 차더라구요. 내가 뜻 세계를 가는데 있어서 나와 같은 스승이 있었다면 얼마나 고마웠겠어요. 그렇게 천신만고 끝에 찾았습니다.

하나님이 그걸 가르쳐 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있다면 아담 해와 타락을 안 시켰지요. 통일 원리를 배워 봐요, 가르쳐 주게 되어 있나.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이 천지의 비밀을 찾아내야 됩니다. 가르쳐 줄 수 가 없어요. 가르쳐 주어도 된다면 6천 년 전 아담 해와의 시대에 가르쳐 주었을 거라구요. 그랬으면 그 두 사람, 한 가정만 복귀하면 되었을 텐데 왜 안 가르쳐 주었느냐 이겁니다. 그 논리적인 타당성을 알아야 돼요. 역사시대를 거쳐온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없는 그 타당성을 이해해야 됩니다.

나중에는 하나님까지 나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아담이 하나님의 아들로 서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사랑의 대상이 찾아오게 되어 있지, 사랑이 찾아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 자신이 하나님과 대등한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부정하더라도 '아버지! 당신은 내 주체입니다. 영원히 결렬할 수 없습니다. 저와 같이 있어야 됩니다' 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게 영계에서 40일 동안 싸워 가지고 영계를 평정해서 영계의 통일권을 갖고서야 지상을 통일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늘의 어인(御印)을 갖고 내려와야 재림주 노릇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기성교회 목사들한테 그런 말을 들어 봤어요? 그런 내용이야 일부분입니다.

(도표를 가리키시며) 자, 이렇게 하나님으로부터 흘러 내려가는데, 하나님의 전권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가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왕자 왕녀입니다. 천지 창조의 왕권을 가진 주체자인 하나님의 아들딸로 태어났으니 왕자 왕녀인 것입니다. 그걸 부정하겠습니까? 왕자 왕녀로 커서 성숙해 가지고 사춘기가 되면 아까 말한 그것(남자 여자의 기관)을 중심삼고 비로소 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기준을 중심삼고 여기(사위기대의 중심점)에 와 가지고 영계와 육계가 합해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종횡이 교차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교차된 것은 만년 가도 누가 고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가운데서 태어난 아들딸은 만년 그와 같은 결과로서 사탄과는 관계없고 천국으로 직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 믿지 않고, 종교 믿지 않고 천국 갈 수 있는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종교를 믿고 회개하고서야 천국에 가도록 하나님이 지으셨겠어요? 절대적인 하나님이 그렇게 타락하는 걸 왜 간섭 못 했어요? 신학적인 견지에서 볼 때 왜 그랬겠느냐 이거예요. 그걸 모르기 때문에 신학박사나 난다긴다하는 별의별 사람들도 나한테 쿠사레(くされ;비웃으며 몹시 욕하는 말)를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