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희망적인 하나의 기준이 되는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세계에 희망적인 하나의 기준이 되는 문총재

통일이라는 말, 통일이라는 말은 혼자 하는 말이 아닙니다. 통일이라는 말은 둘 이상이 하나되는 것을 두고 말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통' 자는 '거느릴 통(統)' 자입니다. 지배받는 것이 아닙니다. 주체가 되어 가지고 통일적인 대상을 만들 수 있는 '거느릴 통' 자입니다. 그래, 통일할 때는 남한을 중심삼고 주체가 되겠다고 하고, 김일성은 김일성 자기를 중심삼고 주체 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거느릴 통' 자니까 그렇다구요. 자기가 주체가 되려고 야단이지요? 전부 다 주체가 되려고 하는데, 거기에 중간 존재가 들어가야 플러스 마이너스로 화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건 아마 문총재밖에 없을 거라구요.

김일성도 그래요. '암만 찾아 봐야 문총재를 다리 놓지 않으면 자유세계와 연결될 수 없다' 지금 그러고 있다구요. 나보고 뭐든지, 무슨 명령이든지 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남한은 눈이 둥그래 가지고 '어, 문총재하고 북한이 가까워진다.' 이러고 있다구요. 내가 김일성이한테 팔려갈 사나이에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세계에 한 사람도 없다구요.

박보희는 그렇게 믿을지 모르지. (웃음) 저 녀석이 말하는 것을 들어 보니 북한에 갔다 와서 물이 좀 들었더라구. 내가 그것도 컨트롤 해줘야 돼요. 재미있는 것이, 지금 이런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선포하고 나니 이제는 전권시대입니다. 악마의 세계는 나하고 하등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이젠 전부 다 낭떠러지에 굴러떨어지게 되어 있다구요.

보라구요. 미국도 지금 마지막입니다. 일본도 마지막입니다. 7대 재벌이 합해 가지고 내각을 형성하니, 이거 끝장난 것입니다. 한국도 마지막입니다. 이제 마지막입니다. 다음에 누가 대통령이 될 것 같아요? 김일성도 마지막입니다. 이것이 4대 국가인데, 세계가 전부 다 앞으로 갈 길을 모르는 거예요. 전부 갈 길을 모르는 사람들뿐입니다. 단 하나 갈 길을 아는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미국도 문총재를 필요로 하는 거예요. '아이구 문총재, 이제는 미국에서 제발 떠나지 마소. 우리가 보호해 주겠소.' 이러고 있더라구요. '이스트가든의 수위들을 미국 경찰들로 배치해 줄 텐데 원하면 해주겠습니다.' 그러고 있다구요. 퉤! 나는 싫다는 겁니다. 내가 뉴욕에 간다면,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 부국장이 나를 뒷문으로 안내합니다. 세상이 그만큼 변했습니다. 변했어요, 안 변했어요?「변했습니다.」세상이 변했어요, 문총재가 변했어요?「세상이 변했습니다.」

문총재는 변하지 않습니다. 일당백입니다. 그러니까 제일 높다고 하던 녀석들이 전부 다 내려왔고 제일 나쁘다는 나는 제일 높이 올라와 가지고 존경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애국자 명칭, 우리나라의 영웅이라는 명칭까지 말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미국의 영웅 중의 영웅은 레버런 문이다 이거예요. 망국지국, 이 패망국가를 살려 줄 수 있는 희망적인 하나의 기준은 레버런 문밖에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 거 알아요? 미국에서 보면 여기는 말할 수 없을 정도의 시골이지요. 요즘에야 눈들이 떠 가지고 '아이구, 문총재가 이렇게 세계적인 기반이 있는 걸 우리는 몰랐구만!' 그러고 있더라구요. 그러니 못난 녀석이지요. 모르는 시대에 있어서 알아 가지고 그 기반을 닦은 것은 잘난 녀석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천하가 다 공인하는 것입니다. 세계가 다 '문총재, 문총재!' 하는데 대한민국 사람이 따라지로 취급할 뭐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건 자연히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산이 크다 보면, 그 산이 제일 높으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수목이 아무리 많다 하더라도 그 가운데 제일 큰 나무에서만 날아가던 학도, 날아가는 철새도 쉬어 가고 둥지를 틀고 새끼쳐 가려고 한다구요.

통일! 통일! 따라서 해봐요.「통일!」몸 마음 통일!「몸 마음 통일!」남자 여자 이상적 부부통일!「남자 여자 이상적 부부통일!」이상적 부부는 하나님과 통일!「이상적 부부는 하나님과 통일!」만사 오케이!「만사 오케이!」다 끝났습니다. (웃음. 박수) 그렇게 되는 날이 하나님이 원하는 제일 기쁜 날이다 이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의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