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출발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이상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출발점

그래서 지상의 사랑의 왕, 천상의 사랑의 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하는 그 순간이 이 두 사랑의 왕이 결탁하는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지상의 왕은 아담 해와, 즉 횡적인 참부모요, 천상의 왕은 하나님, 종적인 사랑의 왕입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하는 그 때가 창조주와 피조물이 참부모로서 합덕하는 시간이에요. 지상 천국, 즉 횡적 천국을 출발시킬 수 있는 왕의 현현과 종적인 천상 천국의 왕의 현현이 그 사랑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귀한 것의 중심, 본궁이 남자 여자의 생식기라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런데 타락했기 때문에 천지를 망쳐버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나쁜 말로 쓰였다구요. 앞으로는 쌍소리가 아니예요. 거룩하기 때문에 함부로 말할 수 없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의 왕궁으로 모시고 귀하게 여기던 그 전통을 모실 줄 알아야 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의 왕궁을 이어받은 어머니 아버지요, 부모가 존중하는 본궁을, 천상 왕궁과 지상 왕궁 두 왕궁을 이어받은 것이 나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삼대예요. 타락이 무엇이냐 하면 3세를 못 가진 것입니다. 3세를 가졌더라면 천상 천국 지상 천국이 이루어졌을 것인데, 2세에서 끝나버렸기 때문에 천상 천국과 지상 천국이 현현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3세를 찾아서 천상천국 지상천국을 재현하려고 하는 것이요, 그 사랑의 부부가 결탁할 수 있는 한 가정을 비로소 세움으로 말미암아 이상적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출발점이 천상과 지상 세계에서 나타나는 것이다, 이루어진 것이다! 아멘! (박수) 그 궁의 주인은 한 분이에요! 왕궁의 주인이 둘이에요. 하나예요? 남자 하나, 여자 하나예요. 생명의 왕궁도 여자 하나, 남자 하나라구요. 마찬가지입니다. 혈통의 왕궁도 마찬가지예요. 지상 천국의 왕도 하나요, 천상 천국의 왕도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 말은 아담 해와가 결혼하는 날이 하나님의 결혼식 날이라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사랑의 인연을 맺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하나님을 완성시켜 가지고 해방의 자리에 세워주는 순간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이 무엇이냐? 남자 여자는 반쪽이에요. 반쪽이 하나되는 놀음이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또, 천상 세계와 지상 세계가 한 쪽이 되어야 하는데 두 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과 인간과의 관계를 모릅니다. 하나님을 알았다 하더라도 인간과의 관계를 어떻게 규정지어야 하는지를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