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어 죽는 사람을 구해야 하는 참부모님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굶어 죽는 사람을 구해야 하는 참부모의 책임

그래서 그 땅을 사게 된다면 말이에요. 몇만 평 되느냐면 160개국에 나누어주더라도 말이에요, 한 나라에 5백 에이커입니다. 5백만 평이에요, 5백만 평. 5백만 평이면 얼마냐면 청평에 우리 땅 산 것이 7백만 평이에요. 산까지 전부 다 합해 가지고 말이에요. 청평 수련소 보이는 둘레에 있는 산봉우리 전부 다 그 안에 있는 게 7백만 평이 되는데 말이에요, 7백만 평 가까운 땅이 한 나라에 분배되는 거예요.

그리고 천 세대씩만 해도 몇 세대인가, 천 세대씩이면? 1만7천, 이렇게 되누만. 1만6천 세대. 네 사람씩 하게 되면 6만 명, 한 시가 생겨나요, 시가. 그럴 수 있는 인원이 살아야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한 3년 5년 목장 경영으로부터 농사하는 것으로부터 고기 기르는 걸 딱, 해 놓고는 말이에요, 자기 본국의 사람과 교체하는 거예요. 3분의 1씩 교체하는 거예요. 이래서 거기서 소 기르면 소, 가서 먹고 살기 힘드니까 한 사람 앞에 돌아가는 사람에게 소를 나누어주는 거예요. 한 나라에서 3백 마리면 3백 마리, 5백 마리면 5백 마리 새끼를 대륙이 통하게 되면 전부 다 차로 날아다 주는 거예요. 나누어주려고 그런다구요. 이래 놓으므로 말미암아 전부 다 이것이 하나의 플러스 복지국가가 돼 가지고 상대적 못사는 나라를 그냥 그대로 접붙여 가지고 잘살게 하는 거예요.

나머지 일은, 선생님이 이제 마지막에 죽기 전에 할 일은 그 일밖에 없습니다. 내가 전부 다 이 굶어 죽는 사람을 구해야 되거든요. 그거 우리 일이라구요. 형제들을 살려야 될 것은 하나님의 책임이고 참부모의 책임이에요. 그래, 참부모의 책임이면 참자녀들의 책임이 돼요. 그거 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통일산업이 말이에요. 중기 같은 걸 통일산업에서 만들어 갈까, 살까? 160국가 나라를 대신해 전부 다 개발하려면 말이에요, 농장을 개발하더라도 불도저가 있어야 되고 트럭이 있어야 되고 전부 다 이게 다 있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몇백 대가 필요해요. 우리가 배 만들지 않아요? 배 만드는 거와 마찬가지로, 천 대 가량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한대사, 통일산업 문사장이 보이더니 어디 갔나?「예.」그래서 못해도 40곳, 4분의 1씩 훈련, 한 곳에서 개척을 전부 다 평균적으로 못 할 테니까 말이에요. 40개 도시를, 사 사는 십육(4×4=16), 어머니가 강연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네 나라 땅을 한 나라 중심삼고 그런 중기를 가지고 전부 다 개발해야 됩니다.

계획은 파라과이 정부 앞에 길과 전력―지금 파라과이가 전력은 무진장해요―과 수로, 물을 대달라고 그러는 거예요. 이러면서 전부 다 길을 4차선으로써 통할 수 있는 도시계획을 하면서 해야 된다구요. 그게 앞으로 중심도시가 되는 거예요.

전부 다 그래 놓으면 이제…. 내가 한국에서 하려고 하던 것이 뭐냐 하면 1억 평을 사 가지고 백만 평씩 나무를 길러서 백만 평씩 매년 자를 계획했던 거예요. 그래서 땅 샀다가 이놈의 정부가 땅 많이 사 놨다고 무슨 증여세 내라고 다 정부가 빼앗아 갔지만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