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초월하는 모델적인 가정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초월하는 모델적인 가정을 이루어야

선생님이 쓸 돈은 누가 준비하고, 그리고 선생님이 쓸 민족은 어떤 민족이 되어야 하느냐? 일본 사람이 준비하고 일본 사람이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미국 사람, 독일 사람, 한국 사람과 함께 말이에요. 그래서 선생님의 계획은 그 사람들을 함께 살게 해서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시스템이라구요? 콘도미니엄 시스템입니다. 그거 알아요? 4개국의 민족들이 함께 살면서 형제들 이상으로 사랑할 수 있는 환경을 이루는 그것이 천국 가정입니다. 그러니까 세계를 초월하는 모델적인 가정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한다는 거예요? 일본 사람, 독일 사람, 미국 사람, 한국 사람이 함께 살게 되면 어느 나라의 말을 쓸 거예요? 일본 사람은 일본말, 독일 사람은 독일말, 미국 사람은 미국말, 한국 사람은 한국말을 쓰자고 하면서 싸우게 되면 안 된다구요. 어느 나라의 말을 주체로 하느냐? 당연히 한국 사람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않으면 복귀가 불가능한 거라구요. 확실히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확실히 알아두라구요.

하나님한테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혈통 전환과 소유권 전환입니다. 수많은 종족들이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자동적으로 나라가 편성되고 세계가 편성되어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가정만 구하면 모든 것이 끝나는 거라구요. 가정에서 세계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가정을 전부 다 수습하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생기는 것입니다. 틀림없지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소유하고 있는 것을 여러분의 것이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구요. '일본 여자들, 아프리카로 가!' 하면 일본 여자들은 저쪽으로 가고, 저쪽의 사람들은 이쪽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자기의 번호에 해당되어서 오는 사람을 위해서 전부 다 남겨 주는 것입니다. 형제 이상으로 사랑하려면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으로 함께 갈 수 있는 형제가 될 수 없습니다.

천국에서는 물물교환도 필요 없다구요. 기모노(きもの;입본 전통옷)라든가, 입고 싶은 것은 원하는 대로 입을 수 있다구요. 다이아몬드 옷을 입고 싶으면 그러한 옷도 입을 수 있습니다. 사랑의 최고의 기준에 서면 무엇이든지 직감적으로 만들 수 있는 거예요. 수천 명의 뱅퀴트(연회)도 원하면 대번에 준비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부 다 먹고 끝나면 쓱 원소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편리한 세계입니다. 그런 세계에 가서 자기의 온갖 욕심을 다 갖고 있으면 부끄러워질 때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면 안 되는 것입니다.

천국에 자동차공장이 있다고 생각해요? 식품공장이 있다고 생각해요? 사랑의 공장밖에 없는 것입니다. 사랑의 공장은 안 보이겠지요? 모든 것을 마음대로 공급받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공장은 하나도 없습니다. 꽃이나 새 같은 것뿐만 아니라 인간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마음대로 볼 수 있다구요. 옛날에 자기가 키우던 개도 보고 싶으면 나옵니다. 바로 그 개가 나오는 거예요. 꿈 같은 곳입니다.

그것을 알고 있는 선생님이 이런 핍박을 받고 감옥에 갇히더라도 어떻겠어요? 감옥 같은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감옥을 거치더라도, 그런 데 가면 만만년의 해방권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당하게 그런 해방권을 향해서 나아가는 것이지요. 그렇게 나아가는 놀라운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울 뿐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정말이에요.「예!」

돈을 모아 오라구!「예!」아무도 자발적으로 갖다 바치는 사람이 없습니다. 자기의 집, 자기의 소유를 가지고 선생님의 명령에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곤란하다구요. 지금 이런 말을 듣는 사람들이 나중에 입적할 때 자기의 집 같은 것이 있으면 걸리는 것입니다. 끽! 선생님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선생님이 돈을 많이 벌더라도 세계를 위해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누구를 위한 것도 아닙니다. 만민을 구하는 데는 국가를 전부 다 녹여서 물처럼 부어 쓰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긴급한 때에 있어서 그렇게 녹지 않겠다고 하는 그런 사람은 하늘의 원수, 반역자입니다. 일본 나라를 잃어버렸을 경우에 왕권을 부흥시켜야 하는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는 집뿐만 아니라 목숨까지 바치는 것이 충신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일본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천주를 건설하는데, 무엇이든지 모든 것을 하늘을 위해서 바치겠다는 결심을 하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들려요, 저쪽에? 들려?「안 들립니다.」귀머거리 아니야? 모두 다 들린다고 하는데, 저쪽에서는 안 들린다고 하니까…. 선생님이 오랫동안 말씀을 하면 발음이 깨끗하지 않다구요. 알겠어요?「예.」

돈을 가지고 오라구!「예.」선생님을 위해서가 아니라구요. 여러분의 나라가 들어갈 세계를 위한 것입니다. 어디로 일본이 들어갈 수 있어요? 세계라구요. 세계로 들어갈 미래의 일본을 위해서 가지고 오라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한푼도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을 만났기 때문에 말이에요, 선생님이 먼저 이루어 놓은 모든 것은 여러분의 것으로서 전부 다 공개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만 고생한 것이 아닙니다.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고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먼저 해와 국가에 이것을 전부 다 공개해서…. 선생님의 원리말씀도 전부 다 해와 국가에 먼저 발표했습니다. 한국이 아니라구요. 한국 사람들은 해와가 완성되면 전부 다 주체 국가의 사람들로서 선생님의 뒤를 따라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대통령의 가족들처럼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면 자동적으로 언니가 되는 것입니다. 남자면 형님이 되는데, 일본 전체는 그 형님을 따라가게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교차결혼이라고 하는 논리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싸우게 되면 큰일난다구요. 그것을 불평하든가 투덜투덜하면 전부 다 걸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돈을 벌어 오라구!「예.」얼마를 벌어 올 거야? 하나님도 쓰고, 선생님도 쓰고, 어머니도 쓰고, 선생님의 아들딸도 쓰게 되니까 단번에 나라를 복귀하더라도 어떻게 되겠어요? 180개 국가들을 전부 다 복귀하고도 남을 수 있기 위해서는 일본 나라를 제물로 바쳐서라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시이, 알겠어?「예.」도미코!「예.」도미코(富子)니까 돈을 가지고 있잖아? 뭐 간단해. 신앙이 있으면 할 수 있어. 뭐 벌써 알고 있는 거라구. 알겠어?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