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하나님을 위해서 도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우주는 하나님을 위해서 도는 것

여러분이 아이 때 어떻게 하고 뱃속에 있었어요? 태어나기 전 복중에 있을 때 그 작은 손을 어떻게 쥐고 살았어요? 이렇게 쥐었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쥐었다고 생각해요? (행동으로 해 보이시면서) 이렇게 엄지손가락을 입에 대고 있어요? 정말이에요? 당신, 의사야? 의사의 말이라면 승인하지만 아마추어의 말이라면 승인하지 않아요.

왜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가 하면, 만약 이렇게 하고 있으면 어머니 자궁의 내벽이 상처를 입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불효한 아이는 되지 않겠다는 의미에서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될 경우에는 이렇게 말려 버립니다. 전부 감춰져 버립니다. 그렇지요? 운동할 때는 이렇게 이렇게, 주위가 물로 싸여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면서 일주하는 거예요. 그리고 손톱이 있고…. 10개월이나 있으니 손톱이 길어지지요.

선생님이 신기하게 생각하는 게 있습니다. 뱃속에서 아이가 파이프를 통해서 영양을 흡수하는데, 왜 소변을 안 볼까요? 어머니가 배에 아이를 임신했을 때는 그 아이가 성장할 수 있도록 태교를 해야 됩니다. 뱃속에서 가르쳐야 되는 거예요. 그런데 왜 대변을 한 번도 안 볼까요? 그거 생각해 봐요. 아이가 대변을 본다고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큰일입니다. 공해의 바다가 되어 버린다는 거예요. 그러니 아이의 생식기는 천지에 신기한 것입니다. 이런 말 해도 뭐…. 이건 뭐냐 하면, 사위기대를 중심삼고, 춘하추동을 중심삼고 3개월씩 12개월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성성상으로 존재하는 거예요. 아이가 뱃속에서 그 가르침을 따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이성성상이 넘버원이라면 넘버 텐도….

우리가 걷는 데도 전부 손발이 사위기대를 이루면서 걷습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을 볼 때, 심신이 직행하는 것은…. 이렇게 도는 것은 무엇을 중심으로 도느냐? 눈동자, 이건 하나님을 상징합니다. 우주는 하나님을 위해서 도는 것입니다. 전부 상징적으로 돼 있습니다. 이것(귀)은 동서남북으로 산맥이 세 개 겹쳐져 있어 가지고 소리를 막아서 듣고 있습니다. 정말 훌륭합니다. 그것을 생각했을 때, 얼굴의 웃음을 생각했을 때 하나님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보입니다. 바보예요. 돌았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