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과 코와 눈은 물·공기·태양의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입과 코와 눈은 물·공기·태양의 세계

그러니까 입을 사랑하라구요. 물을 사랑하라구요. 코를 사랑하고 공기를 사랑하라구요. 태양을 사랑하고, 사랑을 사랑하라구요. 사랑은 빛입니다. 사탄은 밤입니다. 참사랑의 세계가 나타났을 때는 밤의 세계는 후퇴하고 그 반대의 그림자를 점령합니다. 그것은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이 3대 중요 요건, 무한으로 통할 수 있는 생명요소가 자신의 얼굴에 붙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모르고 살고 있는 사람은 지옥행 사람입니다. 천국과는 관계없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말씀에 의해서, 입은 물의 세계요, 코는 공기의 세계요, 눈은 태양의 세계라는 생명 요건의 3요소가 자신에게 갖추어져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오감의 캐치가 날카롭습니다. 이것은 동서남북을 말하고, 촉감을 느낍니다. 여기에 전부 있습니다. 이것은 천국을 가려고 합니다. 안 보이는 것도 있습니다. 안 보이는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공기와 같이. 공기는 안 보이지요?

물도 파랗게 됐을 때는 수증기가 되잖아요? 수증기는 전부 물이에요. 그렇지만 안 보입니다. 전부 안 보이는 환경권을 좋아하는 내용을 갖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안 보이는 무한의 달의 세계까지 통과가 가능한 물건이 생명의 요소로서 자신의 존재권을 유지시키니, 만년 역사가 바뀌어도 그것을 유지시키는 생명의 양성력은 영원히 존속이 가능합니다. 그런 귀한 것을 자기 자체에 갖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입을 사랑합니다. 먹을 것을 사랑합니다. 육체의 양성력, 정신의 양성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먹었으니까 들어가면 소화해서 안 보입니다. 보이는 것을 먹었는데 안 보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소화함으로 인해서 그것은 하나님의 식사와 같은 가치를 갖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을 부활시키고 하나님의 생명권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내용을 알고 감사하는 자는 하나님 자체가 창조이상을 완성하는 데 있어서 사랑의 파트너로서 방문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결론이 됩니다. 알겠어요?

그런 상징적인 요소가 자신의 얼굴에 갖추어져 있었다니, 선생님의 말씀에 의해 오늘 처음으로 알았지요? 그것을 감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감사해요, 안 해요?「합니다.」이 시간뿐이지요. 일본에 돌아가면 전부 잊어버립니다.「잊지 않습니다.」그런 소리 하지 말아요. 한국의 수택리에서 17만 명의 여자들을 교육했지요? 그때도 '생사를 넘어서, 생명 전체를 잊어도 선생님이 하신 말씀을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했잖아요? 그렇지만 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도착해 가지고 일제히 일본의 공기를 쏘이고 일본의 소리를 듣고는 한꺼번에 잊어버렸을 정도잖아요? 그렇게 잊는 걸 좋아하는 것이 일본 여자들이고, 일본 사람입니다.